EOS 수동 에어드롭(클래임하기) EOP

in #kr6 years ago (edited)

EOS는 착착 잘 진행되고 있는지 무소식이 희소식인거 같습니다^^

EOS dapp들이 진행하는 에어드롭의 스냅샷은 6/1일 이미 찍혔습니다.

이에 따라 진행되는 에어드롭으로 EOS 수익이 극대화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스냅샷을 통한 자동 지급방식이 아니라 수동으로 지급하는 방식의 에어드롭이 2개가 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1 EON

끝나서 삭제해요

2 EOP

http://eospace.io/

EOP는 EON에 비해서 쉽고 빠릅니다.

그냥 0이더를 송금만 하면 바로 실시간으로 입금을 해줍니다(당연히 eos 홀더에게!!!)

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이 주소로 0이더를 송금하면 됩니다

송금 완료,성공까지 나오면 끝입니다!

그러면 수초안에 바로 EOP가 송금됩니다

EOP의 토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Contract: 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Decimals: 18
Symbol: EOP

입니다.

https://etherscan.io/token/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이 링크를 보면 실시간으로 토큰이 지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받았습니다!!!)

Sort:  

오...저도 소액 가지고 있는데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 합니다

바로지급된다니 지금해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치님~

이더리움 가스비가 부족하다고 실패했습니다...
이더리움 싫어요...ㅠㅠ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캡처.PNG
EOP 잘 들어왔나요?ㅠ 저는 10분이 지났는데 계속 pending으로 떠서 뭐가 잘못된건지요 ㅠㅠ 기다리면 될까요??

전 잘 들어왔습니다 전 MEW에서 했어요

그런가요 지금도 안들어오는데... 좀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ㅠ

덕분에 저도 에어드랍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ON은 스냅샷 전에 클레임해야 주는거라서 지금은 신청해도 안주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확인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헉 그런가요ㅜ

수동으로 실시하지 않아도 추후에 받을 수 있는거죠?

못받아요ㅜ

Eos에서 만은 에어드랍을해주네용

안녕하세요.
EON 은 토크주소 입력 안해도 되나여?

eon은 안들어오네요 ㅠㅠ

지금도 되나요? 너무 늦게 봤나..ㅜ

EON은 공식 텔레그램 관리자에게 문의한 결과 개인 지갑 소유자는 클레임 기한이 6월 1일자로 종료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며칠전에 가스 날리고 직접 들어가서 물어봤네요.

삭제했어요ㅠ

감사합니다^^

Meta로 보낼때 Fail 발생하여
MEW접속후 Meta연동해서 보내니 잘보내지네요^^

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ON은 놓쳤나보네요.. ㅠㅠ
EOP 는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이틀 검증시간이 필요한 모양이네요.
뭐 천천히라도 확실하게 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짱짱맨으로 수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호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