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돈 정보 fiat입니다! 2만원 꽁돈!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열기!

in #kr5 years ago (edited)

카카오뱅크에서 주식계좌를 열면 2만원을 주네요
(전 이미 받았어요!!!)

fiat으로 2만원!!! 현재 기준 50스팀이상!!!

일단 카뱅을 실행시킵니다.

증권사 주식계좌를 누르면

개설 축하금이 2만원!!!

2만원!!!!!

바로 개설 신청했습니다.

신분증 인증했구요

바로 바로되네요!

그러니까 sms로

가입신청완료시 바로 이런 문자가 왔구요

얼마 안되서

카뱅으로 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왠지 뿌듯

입금까지 걸린시간 10분이하..

Sort:  

아주 괜찮은데요 ㅎ

저한테 리퍼럴 주는 셈 치고 JJM을 구매해주시면 감사...는 진심어린 농담입니다.

리스팀입니다 형님 ㅎㅎㅎ

리스팀합니다~~

😯

하지만 이미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있어서 어떻게될지 모르겠군요 ...

앗싸.~~~~~~~~~`
베트남 인데도 면허증만 있으니 되네요.ㅎㅎ

황공하옵니다... 정말 늘 감사감사 합니다.. 오치님.

저한테 리퍼럴 주는 셈 치고 JJM을 구매해주시면 감사...는 진심어린 농담입니다.

그냥 만들어 봐야겠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신청완료
1만원이 카뱅으로 입금되엇네여.
참 빠르네여
덕분에 꽁돈 들어왔네여 고마워여

저한테 리퍼럴 주는 셈 치고 JJM을 구매해주시면 감사...는 진심어린 농담입니다.

확인해 볼게여
아직 JJM 잘 몰라서여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냠냠하겠습니다. ^^

날로 2만원을 먹을수 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ㅎ

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해보니 정말 신청후 5분 만에 입금까지 완료가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그쵸? 그럼 이제 JJM사세요!! 케케케

이미 증권계좌가 있어서 안되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아까비!!!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치님 레퍼럴없지요??

네네 ㅋㅋㅋ 레퍼럴있으면 큰돈챙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