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개월 아들이 부르는 곰세마리에 감동받다

in #kr6 years ago

20180303_115214.jpg

이번 주말은 날이 많이 풀리고 미세먼지도 적어 모처럼 마스크 없이 외출을 했습니다. 날은 포근했지만 간간히 불어오는 바람은 그래도 좀 차갑더라구요.

"어디가고싶어?" 아들래미에게 묻자,

"아빠 사무실!" 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제가 일하는 사무실로 향했어요.

20180303_115219.jpg

20180303_115407.jpg

가는길에 편의점에 들려 바나나우유를 하나 사들고 바로 사무실로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공놀이 조금하다가 일하는 책상에 옆에 앉더니 마이크를 달라고 하더군요.

'어 이녀석이 왜 마이크를?'

라고 속으로 생각하며 마이크를 주었어요.

20180303_122657.jpg

그러자 얼굴이 환해지더니 노래를 해보겠다고 합니다.

순간 약간의 기대가 생겨 지켜보았더니 마이크에 입을 갖다대고 곰세마리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meme.gif

솔직히 좀 놀랐어요. 신기하기도하고 ㅋㅋ

노래를 부르는 동안 지켜보다가 문득 영상을 찍어줘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폰을 들었는데 마지막만 찍혔네요ㅋㅋ

그래서 지금 고민이 생겼습니다.

아들녀석이 조금만 더 크면 같이 유튜브나 아프리카 방송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ㅋㅋ

Sort:  

애기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방송은 꼭 하셔야할 것 같아요. 시청자가 없더라도 아이랑 같이 함께보내는 시간은 분명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 ^^

sitha 님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여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기가 정말 귀엽네요.^^
아쉽게 동영상이 너무 짧게 녹화가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 다음에는 처음부터 찍어야겠어요 ㅎㅎ

오읶오읶 ㅎㅎ 볼따구봐 귀여운것 ㅎㅎㅎㅎㅎ
아빠와 즐거운 시간보내는거 보니 부럽네요^^

어이쿠 감사합니다 ^^ 글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