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엄청난 정리와 그림 설명까지!!
역쉬 친절맨 뉴위즈님 ㅎㅎㅎㅎ
오늘 파워업후 첫 풀봇으로 응원을...^^
(근데 소소해서 전과 비슷하네요 ㅋㅋㅋ)

Sort:  

우와우와아아!! 와방큐트님의 파워업 후의 '첫' 풀봇받았다!!! ^o^/ ㅋㅋㅋㅋ
저도 곧 왕 쵸큼 빠워업 해서 돌아올 예정입니다!!
이제 저의 보팅은 초미세먼지에서 미세먼지가 될 예정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