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를 그려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번에도 [APPENDIX] 언어의 경계 (-1) × (-1) 포스팅을 준비하며 파워포인트를 사용해 파워 그림을 그려냈습니다.

먼저 제가 어떤 그림들을 만들었는지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 대문

언어의 경계.png

↓ 6 + (-2) = 6 − 2 = 4



↓ 4 − (-1) = 4 + 1 = 5



↓ 교환법칙 & 분배법칙



그렇다면 이들은 어떠한 과정으로 만들어졌느냐!

보시다시피 일단 대문은 파워포인트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아이콘을 거의 그대로 썼습니다.

↓ 재료들

여기에 스피커에서 나오는 파장과 음표, 강아지 목줄 정도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보다, 이번 포스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아이콘은 사과였습니다.

대부분의 그림이 사과를 이용하여 수식을 설명하였기 때문입니다.

↓ 이 사과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까만 사과는 보기가 썩 훌륭하지 않지요?

그래서 저는 사과에 색을 칠해 보았습니다.

아이콘에 색을 칠하려면 먼저 사과의 본체와 꼭지, 나뭇잎을 전부 분해해야 합니다.

이 때 등장하는 것이 점편집입니다.

↓ 점편집 모드

이제 요 썰고, 요 썰어서

사과의 열매 부분도 만들고!




사과의 꼭지 부분도 만들고!

잎사귀도 만들고!

이들을 조립하면 그럴듯한 사과가 탄생합니다! 짜잔~

헛, 이번 포스팅에서도 그림을 너무 쉽게 날로 먹었네요ㅎㅎ

부끄러워 집니다.

아침마다 사과 드시는 분들 계시던데,
맛있는 아침 식사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 납니다!

Sort:  

갑자기 냉장고에 쟁여놨던 사과가 떠올랐습니다

이것이 갑분사

갑자기 분위기가ㅋㅋㅋㅋㅋ

사과가 귀여워졌어요!!

백설공주에 나올법한 독사과에서 어여쁜 사과가 되었지요?ㅎㅎㅎ

ㅎㅎㅎ 역시 왕자님은 공주 생각!

엇 이 캐릭터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에서 왔는데... 바람인가요ㅎㅎㅎㅎ

ㅋㅋ제가 놓친게 아니라면 아주 간만에 포스팅으로 뵙는 것 같은데 이런 귀여운걸로...

MS 아이콘들이 색을 칠하고 나면 하나같이 귀엽더라고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워포인트 진짜 잘써 ㅋㅋㅋㅋ

MS여 영원하라ㅋㅋㅋㅋ

Hello @wakeprince,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