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식 근고기 너무 고소하다 ㅠㅠ 주돈가

in #kr6 years ago (edited)

주돈가화성시청점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 29-7

20180430_183053.jpg

최근에 친해지게된 친구들과 간단히 저녁먹으러 왔는데 뭐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찾은 주돈가 입니다.

제주식 근고기를 전문으로 파는데요.

근고기를 시키면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세팅되구요.

20180430_182021.jpg

옆에서는 이렇게 초벌을 시작하십니다 ㅎ

20180430_182027.jpg

고기불판 세개에서 굽고 계시더라구요.

이거슨 초벌된 근고기와 멸젓입니다.

가운데가 목살 그리고 오겹살과 목살 비계부분 이렇게 나오네요.

20180430_183053.jpg

저는 개인적으로 저기 목살 끝부분 비계가 제일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요!!

단 너무 익히면 맛이 없으니 육즙이 살아있을때 얼른 드세요 ㅋㅋ

저희는 남자 셋이가서 근고기 2판 먹었습니다 돼지들.. 괜차나요 살은 탄수화물만 찌자나요~

술은 알콜이니깐 날라갈꺼고.. 오늘도 다이어트 성공♡

하아................ 언제까지 이러고 살지...

언젠가는 다이어트 시작하겠죠 뭐 여름도 얼마 안남았는데요 ㅠㅠ

요건 마지막으로 움직이는 걸로 함 찍어봤어요.

이제 10시니깐요.. 저만 다이어트 낙오 할 순 없자나요^^

20180430_183205.gif

맛평가 4.7/5

Sort:  

Ooooh.. ♥

try this!! visit Korea!! o

i would like to cook this food. Look deliciosus

You can try^^

Thanks so much for you upvote. Gretting from Maracay, Venezuela, South America.

아.. 역시 근고기는 사랑입니다..
안그래도 저는 서울 광진구에 살고 있는데 ,
근고기 파는 곳을 근처에 두군데를 알고있어서
한군데는 항상 제가 맛있게 먹고있는곳이고,
한곳은 아직 안가본 곳인데 조만간 가볼 예정이거든요 ㅎㅎ
근고기는 항상 모자란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업봇 팔로하고갑니다

맞아요 ㅋ 맛과 양 다 잡을수 있죠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아이디어

@먹스팀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 29-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 2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와와~ 넘나 맛나겠네여 ㅠㅠ

네 ㅋㅋ 너무너무 만족하며 먹었네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Even more better approach towards cooking. I praise such good cooking ideas and recipes. Simply delicious and fantilastic. Well done sir.

Looks yum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