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출발

in #kr6 years ago (edited)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wanoya입니다.

잠시 밖에 드라이브를 나왔습니다.
12시쯤에는 날씨가 진짜 좋았는데 나와서 돌아다녀보니 바람이 세게 붑니다.

혹시 몰라서 외투하나 챙겼는데 입을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바람은 불지만 날씨는 따뜻.

DSC01188.JPG

춘천 의암댐 쪽으로 해서 한 바퀴 돌아봤습니다.
지금은 춘천 구봉산 근처에 있는 라뜰리에 김가라는 카페&빵집에 와서 잠시 쉬고 있습니다.
이 카페&빵집이 처음 생겼을 때 사람도 별로 없고 춘천에 괜찮은 카페 생겨서 좋아했었는데, 역시 어느 새 금방 유명해지더니 지금은 오늘 같은 평일에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

2018-04-10 15.31.35.jpg

가게 안에는 사람이 많아서 밖에서 노트북 꺼내서 지금 이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가는 사람은 별로 없고 오는 사람만 있네요.

좀 더 일하다가 집에 가야겠습니다.

사진은 정리해서 다시 포스팅해야할 것 같네요.
카페 밖 테라스에 앉아서 작업하고 싶은데 바람이 워낙 불어서 얼굴을 찌푸리게 되고.

스팀잇 하단 이미지.png

Sort:  

오늘 강풍인데 따뜻해서 다해이네요^^
미세먼지는 어쩔 수 없나봐요 ㅡㅜ
디지털 노마드의 꿈을 응원하고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바람은 강풍(먼지도 좀 있었구요)이지만 따뜻했습니다.
챙겼던 겉옷은 벗었죠.
응원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와 여유이네요~ 이미 디지털노마드 되신거 같으신데요^^

아직 멀었습니다. 이것저것 열심히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좋았는데 바람이 좀 세게 부네요 ^^ 봄날씨가 좀 얄궃은 하루였습니다. 좋은 오후 시간 보내세요~~~

바람이 너무 세게 부는 바람에 드론도 잠깐 띄웠다가 말았네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안부는 날이 언제 올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