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용돈벌이를 해보자 [2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DHvir 입니다.
오늘은 저번 1탄에 이어서 소소하게 용돈을 벌수있게 해주는 사이트 소개 2탄을 준비했습니다.
1편은 이것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busy/@wcn00133/1

2편도 역시 설문조사 사이트 소개입니다. 설문조사란 무엇인지는 1편을 통해서 써 놓은 상태라 2편에서는 언급을 안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ㅎㅎ

그럼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사이트는
바로 panelnow(패널 나우)라는 사이트 입니다.
패널 나우.PNG

★ 사이트 소개

패널 나우 홈피.PNG

처음에 가입을 하시고 나면 홈페이지가 이렇게 뜹니다.

패널 나우는 설문조사와 서베이톡,퀵서베이를 통해서 적립금을 모을수 있습니다.

★ 하는법

사이트를 가입합니다.
사이트 주소: https://www.panelnow.co.kr/
리퍼럴 배너:

★ 설문조사

지난번의 엠브레인과 비슷하게 설문조사가 이메일을 통해서 옵니다. 대신에 패널나우의 설문조사는 대부분 2000원내외의 설문조사가 옵니다.

저의 설문조사 내역입니다.
설문조사.PNG
보통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 서베이톡

서베이톡은 커뮤니티와 비슷한 곳입니다. 여기서는 활동 및 퀵서베이의 주제 선정에 당첨이 되면 적립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목 없음.png

서베이톡을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퀵서베이 주제모집에서 자신의 생각을 적으시면 됩니다. 혹시 당첨되서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지요~~

★ 퀵서베이

퀵서베이는 투표를 함으로써 적립금을 받는 형식입니다.
퀵서베이는 투표 하나당 3포인트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 투표에 댓글을 달면 1포인트를 추가로 얻을수 있습니다.

퀵서베이.PNG
첫화면

퀵서베이1.PNG

투표 모습

★ 참고

패널 나우는 2000포인트 부터 현금으로 인출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플도 존재하기는 하지만 사용해본 결과 렉도 있고 인터페이스도 별로며 모바일에서만 하는 설문도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3탄으로 볼게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앗 패널나우! ㅎㅎ 와이프 이거 열심히해서 쏠쏠하게 커피 사마시던데 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3탄으로 뵐게요~~

좋은 사이트가 생각보다 많네요 :)
저도 처음 추천받았을 때는 설문으로만 돈을 번다는게 되게 신기했어요!

네네ㅎㅎ 앞으로도 이런 비슷한 사이트들을 소개할거에요~ 요런건 시간 날때 해줘야 꿀맛이거든요ㅎㅎ

저도 해외 설문조사사이트에 몇개 가입해두었는데 이게 시간을엄청 잡아먹더라구요, 빈도수도 엄청 잦구요;; 몇개하다가 저는 포기했어요 ㅠㅠ

저도 그래서 시간 날때 짬짬이 하고있어요ㅎㅎ 시간이 허전할때만 하는거죠ㅎㅎ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2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3탄도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