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칭구.jpg
안녕하세요 @wdtf22입니다 인스타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인터넷을 하던중에 스팀잇에 대하여 알게되어서 처음으로 시작하게 됐어요!
아직 뉴비라 조금은 어색하지만 앞으로 스팀잇에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ㅎㅎ
아참! 사진은 저희집 고양이인데 애교가 정말많은 친구입니다ㅎㅎ
이름도 칭구에요 저희칭구 이쁘게 봐주시고 잘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wdtf22!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가입 환영드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ㅎㅎ 며칠간 신경을 못썼는데 열심히 활동할게요~ 자주봬요

반가워요^^ 앞으로도 좋은 스티밋 활동 !!! 기대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열심히 해볼게요ㅎㅎ

반가워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고양이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넘 귀엽네요!!

네 고양이 사진 자주 올릴게요! 보팅,팔로우 감사합니다ㅎㅎ 맞팔했어요!

Welcome To Tteemit


@girlofme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 자주소통해요 팔로보팅하구 가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고양이가 정말 귀엽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같이 열심히 해봐요! 팔로하고 갈게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정말 순한녀석이라 더 귀여운거 같아요 잘부탁드립니다!


Give your post a 500% boost !!!
(5x more visibility, 5x wider audience, 5x more post views, 5x more engagements) with the following top notch resteem services
budget: 0.5 SBD

  1. Abasinkanga Resteem - 0.1 SBD
  2. Resteembot - 0.1 SBD
  3. Resteemy - 0.1 SBD
  4. Foodtube Resteem - 0.1 SBD
  5. Kobusu Resteem - 0.1 SBD

    I have no affiliation with the 4 other listed resteem services. They are only listed here for your benefit of promoting your posts effectively using resteem services

냥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냥이 엄청 귀엽죠ㅋㅋ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Hi !! Welcome to the community! Steemit has a lot of potential and so do you. Do not forget that! Steemians earn when somebody upvotes their posts or comments. While Steemit is blogging, it's all about socializing as well. You can make some friends here. Engage and try to socialize.

The best way to be rewarded is to expect nothing! Focus on your content. We call them articles and you of course as authors. If you provide good quality contents people will come to your blog and read them. Upvotes are of course the biggest bonuses..... I really liked the way you introduced yourself it was interesting description I'll surely follow you for more interesting stuffs.
IMG-20180313-WA0000.jp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Welcome wdtf22, hope you will have a great time here on steemit!

Thank you!!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자주뵈어요!
@환영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D 자주뵐게요!

@wdtf22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xinnong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꼼꼼히 읽어볼게요:D

@wdtf22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xinnong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wdtf22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큰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뵐게요:D

안녕하세요.ㅎ
가입하신지 1시간도 안되었는데
댓글 많이 달리네요.ㅎㅎ
다른 분들이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으니까
저는 대역폭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해주시면 대충 무슨 말인지
감 잡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riversh2/2

감사합니다 꼼꼼히 읽어볼게요ㅎㅎ

칭구 !!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강아지 키웁니다 더벅이에요 ㅎㅎ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

더벅이도 귀여워요ㅎㅎ 자주 놀러갈게요!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 이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칭구!!

많은분들이 친구로 들으시는거 같아요ㅋㅋ 칭구 너무귀엽죠! 앞으로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팔로잉 했어요ㅎㅎ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칭구ㅋㅋㅋㅋ너무 귀여운 이름이네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칭구 진짜 귀엽죠ㅋㅋ 앞으로 자주 뵐게요~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 오신걸 환영해요!
팔로우도 하고 가니 즐거운 이야기 함께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이름 귀엽네요 칭구 ㅋㅋ
저도 이제 일주일 된 뉴비라.. ㅋ
같이 열심히 활동해 봐요~~~

칭구 너무귀엽죠ㅋㅋ 잘부탁드려요!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입인사 했었는데 이렇게 가입인사 하시는 분 보니 반갑네요 보팅하고 팔로잉합니다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ㅎㅎ 자주봬요!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자주봬요ㅎㅎ

많은 분들이 환영 인사를 해 주셨네요 스팀잇에서 무럭무럭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많은분들이 환영해주시니 너무 감사한 일이죠ㅎㅎ 감사합니다!

wdtf22 님 뉴비 신데 3.49라니 대박이네요. 귀욤 고냥이 의 덕분인가요. 아무튼 앞으로도 스팀잇 활동 응원합니다. ^^. 잘 부탁 드립니다.

저도 많은분들이 보팅해주셔서 신기하고 좋았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방문할게요! 자주봬요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지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ㅎㅎ

찡구 귀여워요
지숙이와 같이 노란 고양이네요
자주 만나요^^

지숙이 전에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 팔로우했어요~ 잘부탁드려요:D

반갑습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냥이 너무 귀여워용 ㅎㅎ 베개 베고 자네용 ㅎ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오래되지 않았는데 같이 즐겁게 스팀잇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와서 업봇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신입이라ㅎㅎ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냥이 완전 귀여워요!

칭구 너무 귀엽죠?ㅎㅎ 팔로우할게요 잘부탁드려요!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이름이 칭구라니.... 옛날 개그가 생각나는군요
"친구 이름이 뭐야?"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할게요~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수트,고양이를 좋아한다는점에선 서로 공통점이 있네요.
저도 막 가입했는데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골프와 부자되기 정보를포스팅하는 @hjshim입니다!
팔로우 누르고 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