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SoundTrue Ultra 이어폰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도 weewoo입니다.

BOSE SoundTrue Ultra를 구매했습니다. 오프라인에는 판매하는 곳이 별로 없어 찾다가 결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는데요. 오늘 배달이 왔습니다!

KakaoTalk_20180222_235101826.jpg
보스는 제가 슈어와 함께 사용해보고 싶었던 브랜드입니다. 외관이 적당히 간지났기 때문이죠^^. 슈어가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 슈어 se215 spe를 사용했었는데, 험하게 다룬지 6개월이 지나가니 케이블이 조금씩 틀어지고 예쁜 색깔 사겠다고 마이크가 없는 라인을 구매했더니 통화에 불편함을 느껴 새 이어폰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KakaoTalk_20180222_235102826.jpg
제가 이어폰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차음성입니다. 아무리 소리가 좋아도 소음이 방해하면 모르기 때문이죠. 그런 점에서 슈어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차에 몇 번 치일 뻔했을 정도였으니까요. 반면에 보스는 반커널형 디자인으로 유명해서 걱정이 앞섰는데요, 2015년에 출시된 soundtrue ultra는 커널형이라 차음성이 짱짱하다고 하여 보스 중 이 제품을 골랐습니다. 실제로 착용해 보니 슈어 못지않은 차음성을 자랑했습니다. 더 투자해서 Q20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노이즈캔슬링에 신경쓰느라 음질이 가격만 못하다, 하드웨어가 튼실하지 못하다는 말을 듣고 얌전히 ultra를 샀습니다..

KakaoTalk_20180222_235102326.jpg
제품을 개봉하고 든 생각이지만 역시 디자인은 슈어가 더 예쁩니다. 보스도 ie2까지는 뒤지지 않았는데 지금은,,상위 라인에 몰빵하고 보급형 디자인은 신경을 덜 쓰는 기분입니다. ultra는 다른 보스제품과 제가 사용하던 se215와 달리 저음강화가 아닌 올어라운드사운드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그랬습니다. 뚱땅거리던 비트가 줄고 안 들리던 소리가 들렸습니다. 긍정적으로는 맑고 청아하고 부정적으로는 심심합니다. EQ를 살짝 조절하니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이어폰은 20만원대 부터는 기능보다는 취향이기 때문에 꼭 청음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새로 구매한 이어폰 BOSE SoundTrue Ultra 리뷰였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시간나면 맞팔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소통해요~:)

저는 막귀라서 그냥 휴대폰살때 들어가 있는걸 씁니다. 하지만, Bose는 제가 알만큼 정말 유명하죠.^^ 회사직원을 통해서 들어봤는데 정말 달랐습니다.^^ 좋은주말되세요.^^

보스 역시 유명하군요ㅎㅎ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