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하우마, 니 하우마...

in #kr4 years ago (edited)

찬 거리 사서 상점을 나오는데 누군가 뒤에서 니하우마,
그래서 무시 했는데 또 니하우마 그러네요... 덩치 큰 흑인이
그래서 안녕하세요 했더니 놀라며 안녕 하세요 하는데,,,
여긴 한국 분들이 많이 사는데 니하우마 하고 다니면...
아직도 동양 분들 보면 저러는 사람들이 있구나 하며
집에 왔써요... 백인들은 거의 저러지 않는데 ... 중국사람
친구가 있나? 그래서 저 흑 동생은 아프리카 인일까 와칸다
사람일까 하는 생각도 해봐요 ㅋㅋ 제가 저 사람에게 넌 어떤
아프리카 사람이니 하면 어 떤 얼굴을 할까 생각해 보니
우습네요.. 와칸다 포레버 ㅋㅋ

031215 (8).jpg
집앞 바닷가 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