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착각은 동서고금을 넘나드네요~ ㅋ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우리는 모두 착각 속에 살고 있을지도 몰라요 :D 감사합니다!

이런생각 한번쯤은 할것 같은데 ㅎㅎㅎ
저도.. 살짝 망상장애가..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D 맙소사!!

자니....ㅎㅎ
뜨끔하네요....ㅎㅎ

안 뜨끔한 남자가 몇 명이나 있을까요 :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ㅎㅎ

ㅋㅋㅋㅋㅋ:D 다들 가지고 계신 경험인가요!

혹시 나도 ?!!
자니 ? 뭐해 ? ㅎㅎㅎㅎ

그나저나 그림 혹시 지식스팀님이 그리신건가요 ??!!! 그렇다면 완전 대박 !

다 아이콘이랑 사진입니다 :D 저는 편집만 :P

저 증세가 더 심해지면 상사병이라고 하는 병에도 걸리게 되지요.

맞아요 :D 사랑과 관련한 마음의 아픔도 상당해서 상사병 또한 얼마나...

도끼병 같은 증후군이네요! ㅎㅎ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D

맞아요 :D 도끼병의 일종이죠, 혹시 저런 증상 저만 그런건가요?하핫 :P

👨 분명 날 보고 웃었는데!

🐶 정신차려!

:D 다들 저런 이불킥하는 소재 하나씩 가지고 계시죠? :P

옹...왠지 약간 슬픈 지식이네요.. ㅋㅋ 잘봤습니당~

슬프면서도... 민망한? 저런 착각 경험해보면ㅋㅋㅋ :)

이런게 있어야 삶에 재미가 있어요ㅋ
저는 지식스팀님이 저를 좋아하신다고 믿어요

저는 길마님을 좋아합니다! :D 도끼병 아니십니다 :) ㅋㅋㅋㅋㅋ

:) 통하였군요!

도끼병 이군요. ㅎㅎ

도끼병의 일종이라고 하더라구요 :D 이거 저만 있는 경험 아니죠?!

저 착각의 경계를 벗어난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벗어 났습니다^^ 평생을 착각하며...

저는 아직도 못 벗어난 것 같습니다 :D 수 많은 부끄러운 기억이 :P

자니?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예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절대 저의 경험이 아닙니다. 절대... ;) ㅋㅋㅋㅋㅋ

공감되네요 ㅠㅠㅠㅋㅋㅋㅋ

다들 이러한 경험들 한번씩은 가지고 있죠? :D 저만... 그런게 아니죠?!

아... wherever님... 슬슬 아물어가고 있는데...떡 하니..제가 잘못한 걸 건드리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wherever님의 타이밍이란 항상 예술이었죠.ㅋㅋ
또 하나 배워가요 ^^ 다신 하지 말아야할 것의 이름까지 알았으니 앞으로 안 할 수 있겠죠.ㅎㅎ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씐나게 스팀잇 같이 해용 ^^

저도 저런 경험이 수 많은... :P 아직도 밤에 이불킥을 자주 합니다 :D

아하..!! 드 클레랑보 증후군 이라고 하는군요!! 깨알지식 자랑 할때 슬쩍 말해봐야겟네요ㅋㅋ 흐음.. 망상장애의 일종이라고 써있는 부분이 살짝 마음이 아프네요 ㅎㅎ

저도 망상장애를 가지고 있나봐요 :P 아직도 벗어나지 못해 이불킥을 ㅋㅋㅋ :D

ㅎㅎㅎ 몇년 전 저의 모습을 그린 만화인가요....?ㅎㅎ 이불킥 과거회상 만화 재밌게 봤습니다.

그래도 착각좀 하면 어떤가요 나만 좋으면 되었지요 헤헤

사...사실 저도 자주 :P이불킥과 흑역사는 반복되는 것이죠 :D

쪼오금 수준을 낮춰 표현하면 '거대 도끼병' 이군요 @.@
연예인들 중에서는 분명히 저런것 때문에 스토킹 등에 시달리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ㅠㅠ 만나본 적도 없는 사람이 왜 자신을 좋아할거라고 생각하는지 ㅎㅎㅎ 신기합니당!

맞아요! :D 역시 잘 아시고 계시네요. 저게 심해지면 스토킹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연예인 좋아하는 사람 중에 있을 거 같은데..
연애 망상증이군요,,
얼렁 현실 연애하면 돌아올텐데.. ^^;;

맞아요! :D 연예인들이 때로는 많이 시달린다고도 하네요, 일반인들이 착각을해서?!

가끔 연애 고민상담 들어줄때 너무 괴롭습니다 ㅜㅜ
진짜 착각은 어디에나 있네요 ㅋㅋㅋ

저도 똑같은 :) 그래서 아직도 이불킥을 많이 합니다. :D

음~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는..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줄수있는, (사랑받고 있음을 끝없이 의심하고, 불안해하는 요즘시대에), 조금은 귀여운 증후군이군요?! 살짝 발음하기는 힘들지만... ㅋㅋ 잘보았습니다~~^^

스스로의 자존감을 높이는 것에도 좋죠 :) 다소 민망할 때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좋아요:D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들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주제가 있으니 자주 뵈어요!

으~~~악
이건 쫌....슬픈 지식이네요~~ㅠㅠ
누구나 한번쯤 어릴적 걸려보는 병이죠?
사랑뿐만 아니라 다른것들에 대해 망상을 가지는것도 이렇게 부르나요? ㅎㅎ

사랑말고 다른 분야는 또 다르게 부르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경험이죠. 특히 저도 :P

저런 느낌이라도 받으면 좋겠네요 흑..

저는 수 많은 이불킥을 지금도 :D 하하핫! :P

위험하지 않는 선에서....

자기자신이 매력적이라 생각하는 것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는 것 같아요..ㅎㅎ

맞아요! :) 적당한 자신감은 항상 필수죠 :D

아흌ㅋㅋㅋ 빵터지는 일요일 시작입니다. 한국말로 '동상이몽'과 같은 느낌인가요? 모두가 본인이 주인공인 삶을 살다보니 벌어지는 일일까 싶네요 '드 클레랑보' 기억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ㅋㅋㅋ 이런 착각 속에 살아야 또 재밌기도 하죠 :) 절대 제가 찔리지 않습니다:D

착각이 행복을 주기도 하죠 ㅎㅎㅎ

맞아요 :D 저도 가끔은 결과를 알기 전까지 행복합니다 :) 때로는 힘들지만요 :P

안녕하세요 @wherever님 ~ @lalaflor입니다 ^^;;
쑥스럽지만 200팔로우 기념 감사의 인사 전하기 이벤트를 열었구요,
@ibobbymari님의 감사인사를 전하러 왔습니다 :)
더불어 저도 감사드립니다.

@ibobbymari : @wherever님 항상 🐶🐷예쁘다고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글과 사진을 나누면서 소통하는 스팀잇 참 좋아요. 덕분에 올겨울 따듯하네요. 🌼
라고 전달 부탁받았습니다 ^^

혹, 여유가 되신다면 댓글에 답장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 헤헤
아! 직접 전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이 이벤트는 마음을 전달하는것에 목적이 있으니까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wherever님🍀

그리고 저도 종종 들리겠습니다 ~ ! ㅎㅎ

라라님 이런 이벤트 너무 감사드려요! :D 어떻게 이런 기획을! :)

@ibobbymari 님께
항상 정성이 가득한 포스팅 잘보고 있어요, 강아지들 보는 재미도 있지만 포스팅을 유머러스하게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즐겨보고 있답니다 :D
이렇게 좋은 메세지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P

라고 전해 주세요 :)

라라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딱 받은댓글 확인하자마자 @wherever님 글이 -
소중한 메시지 전달할게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무서운 증후군이네요^^

저의 흑역사를 만들었던 증후군이기도 합니다 :D 아직도 가끔은 진행 중 일수도?!

마지막 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고 갑니다. 웃긴데 슬퍼ㅠㅠ

마지막짤 저는 저런 경험 없어요... 없...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드 클레랑보 증후군 같은데요 ㅎㅎ
스팀잇이 열심히 해보라고 나보고 손짓했어
잘할수 있을것이라고 말했어
너는 잘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길 바래요

저도 스팀잇과 사랑에 빠지려고 합니다. 스팀잇이 저를 먼저 꼬셨어요! :D 항상 감사드려요!

드 클레랑보 증후군 가진 사람들 진짜 많아요... ㅠㅠㅋㅋㅋ

저... 저도?! 아직도 가끔은 이불킥을 합니다! :D

도끼병 증후군 같은데...
지금 스팀잇 사진이 죄다 오류나요ㅠㅠ 지식스팀님의 재미난 이야기를 못보다니
내일 아침에는 볼 수 있겠지요?ㅠ

드 클레랑보 증후군 보셨나요 :D 저는 이런 적 없... 크흡 ;) 가끔 민망한 추억이 :P

이제야 봤어요ㅋ 저도 어릴때 짝사랑할때 비슷한 망상을ㅋㅋㅋㅋ쿨럭ㅋ

짝사랑이 좀 더 진행되면 저렇게 되는가요? 서글프네요.…ㅠㅠ

짝사랑도 그럴 수 있죠 :D 저는 저런 증상이 흑역사로 남았어요 ;) ㅋㅋㅋㅋㅋ

수준 높은 지위가 아니더라도 착각하는 망상장애는 뭐라 그럴까요...
그냥 도끼병인가요? ㅜㅜㅜ 저도 끼워맞추는 걸 너무 잘해서.. 허허

저의 청춘의 역사는 늘 함께 :D ㅋㅋㅋ:P 가끔 이불 찹니다.

와우.. 이런 망상증도 있군요..! 상대방은 조금 무서울 것 같네요..ㅎㅎ

투데이님! :) 일본은 잘 다녀오셨나요? 요즘 너무 바빠서 스팀잇도 틈틈히 짬내서만 하네요 :P 항상 감사드려요!

이제 너 도끼병에 걸렸니를 우아하게 말할 수 있겠네요! 다 지식스팀의 도움 덕입니다 : )
@wherever님의 글들을 보니 비슷한 직군에 종사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더 마음이 가네요.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

후피님! :D 제가 요즘 이런 저러한 일들로 바빠서 스팀잇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가끔씩 댓글하나, 포스팅 하나 읽으면서 소통은 이어가고 있지요 :P

오늘 또 이렇게 지식 늘리고 갑니다.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D 요즘 활동이 다소 뜸했는데 다음 주 부터 폭풍 포스팅을! :)

강자에 대한 약자의 망상인거 같아 좀 짠하게도 느껴지네요 ㅜㅠ

자신보다 위에 있는 사람에 대한 착각이다보니 그런 면이 있죠 :) 저도 그러고보니... :P

이건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망상장애의 일종.!

물론 저도 가지고 있었죠 :D 이불킥을 신나게 합니다!

온 인류가 다 저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0

맞습니다. 당신의 이 세상의 빛과 소금.

보답할수 없는 사랑들이 이제는 무거운 짐과 같게 느껴집니다. 하아.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마법소금님이 좋아요 :D

심해질 경우 정신분열과 스토킹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무서운 현상이지요.

역시 잘 아시고 계시네요! 이것들이 스토킹으로 이어져서 곤란한 연예인들이 많죠 :D

미국에서 이런 제목의 책도 나왔었죠. (아니, 드라마에서 봤나? 갑자기 햇갈리네요.)
He's not that into you.라고.. ㅎㅎㅎ

오, 이렇게 표현하는 것인가요?! :D 그녀들은 저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

1517469764797.gif

감사합니다! :D 앞으로 자주 뵈어요!

오늘도 신선한 정보 잘 보았어요^^
자니? ㅎㅎㅎㅎ 재밌네요

절대 저의 경험이 아니에요! :D 절대! ㅋㅋㅋ 오늘도 조용히 이불을 찬다...

지식스팀님 언제부턴드 포스팅에 유머가 가미되었네용ㅎㅎㅎ 짱조아>_<!!
저는 착각을 할만한 껀덕지도 없으므로 이번 지식스팀 단어는 안외우는걸로..

저러다가 또 갑자기 안넣을 때가 옵니다 :D 드 클레랑보 증후군! 외우세요 :P

옹 신기한 증후군이네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겪는 증상이니까 이름까지 붙었겠죠? 처음 들어봐요! 재밌는 지식 감사드려요 wherever 님! :)

언제나 사람들은 착각 속에서 살죠 :D 저 또한... 또르르 :P

스팀잇은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
저도 드 클레랑보 증후군일까요?

네 맞습니다... 드 클레랑보 증후군입니다 :D 사실 스팀잇이 저도 사랑하는 것 같아요 :) 저를 보고 웃어주고 있거든요 :P

마지막 짤이 너무 웃겨요. ㅎㅎㅎ 자니. ㅋㅋㅋㅋㅋㅋ드클레랑보 증후군. !!!1 매번 이렇게 머리에 쏙쏙 박히는 지식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지식스팀님 !!^^

재미있으셨다니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합니다! :D 이렇게 제작의 기쁨을 누리네요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