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젠 오히려 뒤집어
검은 스케이트에 롱스커트 입으면 어떨까요 ^~^;;

점프기술의 배점이 높아져서 공기저항을 많이 받는 디자인은 인기가 없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오타드 스타일에 약간의 장식이 있는 형태가 대세로 자리잡았죠.

소요님 그림에 피겨에?! :D 박학함 무엇ㅋㅋㅋ 리스펙!!

ㅎㅎㅎㅎㅎㅎ생각을 다시 뒤집는!ㅎㅎㅎㅎㅎ

이 또한 다시 생각의 전환이군요! :D ㅋㅋㅋㅋㅋ

스케이트를 보니 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돋보였던 흥부자 '민유라'가 생각나네요.
올림픽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뉴스에 나온 민유라를 보고 참 건강한 사람이다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알바로 대회참가비를 벌고, 한복디자인의 피겨복을 입고, 우리 가락을 배경음악으로 쓰고 등.
민유라같은 사람이 화이트스케이트란 생각도 들고요.

정말 여기 오니 지식이 쌓이는데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D 아리랑을 음악으로 스케이팅도 하고! :) 저 역시 혁신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정말 반갑습니다.

요즘은 스케이트 부분까지 다 살색 이지 않나용?

오! 이 댓글 보고 찾아보니 평창 여자 싱글에서 금메달리스트의 스케이트는 살색이네요 :) 스케이트도 살색 반 하얀색 반이네요 이제는 :D

오~ 혁신의 아이콘, 하얀스케이트가 이런 유래였군요.덕분에 기분좋게 지식을 다지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얼마 전 정부 관료가 하얀 스케이트식 혁신을 주장해서 이슈가 되었죠 :D 항상 감사합니다!

예전에 긴스커트였군요
요즘의상은 화려하고 가벼워서 좋지요

가벼우면서 짧아서 화려한 기술들이 많이 나옵니다 :D 역시 눈이 즐거워요!

저 시대에 롱스커트를 미니스커트로 바꿨을 때 꽤 논란이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 용기 있는 선택을 하는 분들이 전설이 되는 거 같아요

어쩌면 당연히 여기는 것을 바꾸는 그 용기가 타고난 것일까요?! :D

멋진 인물의 이야기가 담긴 지식이네요~^^
처음 변화를 시도한다는건 용기가 많이 필요한 일이지요. 지식도 쌓고 용기도 얻고 갑니다^^

제 포스팅이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뻐요! :D 감사합니다.

👨 원래 잘 타던 사람이라 그러거 아닙니꽈~~ ㅎㅎ
변화를 주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죠.
멈춰 있을 것인가 선구자가 될 것인가!

우리도 멈추지말고 선구자가 될 수 있도록 움직여봅시다! :D

처음, 남들과 다른 길을 걷는 건 대단한 용기가 필요할 것 같네요. 사실은 도전정신도 실력이 갖춰진 분만이 기록이 되겠지만. 어쨌든 여기서 배운 지식으로 수능을 다시 한번 쳐야 하나 고민 되네요..

그 용기를 내기가 쉽지 않죠 :D 스팀잇과 암호화폐 시장에 뛰어는 것이 우리가 낸 용기가 아닐까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스케이트를 이렇게 비유하기도 하는군요..신기해라...
피겨는 우리 김슨생님때문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ㅎㅎ
참 어찌보면 쉬운 생각인데 저렇게 바꿔 생각하는 게 너무 힘들다는 걸 느낍니다.ㅎ
항상 감사드려요 어디나님 ~~~

생각해보면 가장 간단한 것이 바꾸기 힘든 것 같아요! :D 당연한 것이 바뀌니 그 파급효과도 클테지만요 :)

웨어님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책 출판 작업이 모두 마무리되어서 웨어님께도 책 한권 보내드리고자합니다! 정말 큰 도움 주셨으니까요ㅠㅠ[email protected]쪽으로 주소, 성함, 연락처 적어서 보내주시면 제가 샥샥 포장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역시 좋은 글 감사드리구요~

월드님! :D 정말 감사드려요. 보냈습니다!! 저 또한 스팀잇의 성장에 함께 하겠습니다!! :)

추워서 코트와 모자는 필수였겠네요.
하얀스케이트가 혁신적인 생각을 나타내는 말로 쓰였는지 몰랐습니다
재미있는 내용입니다

최근에 정부의 경제 관료가 하얀스케이트식 성장을 언급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어요 :D 감사드려요!!

남들을 따라가지 않는다는것
분명 어마어마한 용기가 필요한 일일텐데
대단하네요.
저도 스팀잇의 하얀 스케이트가 되고 싶... 쿨럭

우리는 이미 암호화폐라는 혁신을 같이하고 있는 혁신의 아이콘입니다! :D

먼저 사람들을 이끄는 자, 즉 선구자로써 용기를 많이 배워가야할텐데.. 아직 용기가 없네요

우리는 이미 퍼스트펭귄이고 스팀잇을 하는 것 자체가 혁신을 일으키는 중이에요 :) 가쥬아ㅏㅏ

White Skate! 멋진데요? ^^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우리도 혁신의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요! :D

고정관념을 벗어나 생각을 뒤집어 버릴때 쓰이기 딱 좋네요.
하얀 스케이트!!

일상의 고정관념을 벗어나고 혁신을 위해서 나아가요 :)

어쩌면 블록체인도 스티밋도 혁신이 아닌가 싶어요
소냐 헤니 멋짐!

맞아요! :D 우리는 이미 혁신을 시도하는 중이죠 :)

앞으로도 화이트 스케이트를 신은 분들이 많이 나오길요~ ^^
언제나님 오늘도 새로운 단어 배우네요!ㅎㅎ

밀크티님 ! :D 스팀잇의 초기에 같이하는 우리가 이미 화이트 스케이트를 신고 있다고 생각해요 :)

오늘도 새로운 지식을 배웠네요~+_+
하얀 스케이트에 그런 의미가 있을 줄이야. 신기합니다.^ㅁ^

다 같이 혁신을 향해서 나아가죠! :D 울곰님 항상 감사드려요!

오오...이런 역사가 있었군요, 오늘도 좋은 배움 얻고 갑니다~!

케콘님께 무엇을 전해 드려서 기뻐요 ㅋㅋㅋ:D

예전이 롱 스커트였다니 정말 놀랍네요.;; 저렇게하얀 스커트도 탄생이 되군요^^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

롱 스커트를 짧게 하면서 기술들이 더 화려하게 된 것 같아요! :D 역시 전설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이런 전설같은 이야기가 있었군요^^
점점 저의 지식이 높아지는 기분이에요^^

항상 부족한 지식스팀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D 저도 만들면서 많이 배우네요.

3연속 올림픽 금메달 ........ 단순히 발상뿐만 아니라 실력도 어마무시한 선수였네요

그렇죠! :D 발레를 피겨에 접목한 선수라고도 하네요! :)

오호 그런것이 였군요!!
오늘도 한 수 배우고 갑니다.ㅎㅎ

항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제가 감사드려요! :D 앞으로 더 재미있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지식 하나 쌓으러 왔어요:)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의 의미가 하얀 스케이트라니 정말 그리 불릴만 하네요 !! 사실 정말 그 당시 변화를 생각했다는게 쉽진 않았을텐데 대단하네요 !

라나보님! :D 우리도 함께 혁신을 위해서 나아가요!!

광고인듯 아닌듯 깊은 울림을 주는 지식스팀님 글.
항상 감사합니다!
위대한 이들은 뭐가 달라도 다릅니다.

광고인듯 광고같은 광고아닌 지식스팀인가요?! :D
채은님 우리는 이미 스팀잇을 함으로써 혁신의 위에 있습니다!! :)

아... 아마 그 당시에 근엄한 분위기를 뒤바꿔놓을수 있었겠네요.... 으음....

롱 스커트와 검은 스케이트라는 느낌이 주는 무겁고 근엄한 분위기를 완전 뒤집었겠네요 정말! :D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다는게 말만 쉽지 참 어려운 일인데 그걸 해낸 사람들을 보면 참 대단합니다 ㅎㅎ

당연시 여기는 것을 바꾸니 큰 파장을 일으키고 그것으로 인해서 전설로 남는... :) 스팀잇도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뭔가 크게 변화가 없을것 같은 피겨스케이팅이였는데 혁신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지속된거였네요
저 피드 계속 확인하는편인데 요새 못보고 지나쳤네요 ㅠㅠ 항상 좋은 지식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언제든 편하게 들려주세요! :D 저도 요즘 바빠서 잠깐잠깐 스팀잇을 해서 아마 자주 못마주쳤던 것 같아요 :) 항상 감사합니다.

생각을 바꾸면 세상을 바꿀 힘도 생기는 것 같아요 :)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얀 스케이트!

앤님! :) 당연히 여기는 것을 바꾸면서 전설로 남을 수 있어요. 우리도 단순한 SNS를 블로체인 SNS로 바꾼 혁신을 실행하고 있는 것 아닐까요?!!

오호오호 정말 혁신이란 볼수록 신기하네요 ㅎ

특히 롱 스커트를 미니 스커트로 바꾸면서 발레 피겨의 접목과 화려한 점프 기술의 발전이 눈에 띄죠! :) 그래서 전설이라는 단어를 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을 뒤집는다는게 참 어려운 일인거 같아요! 그래도 개척자는 늘 존재해 왔던거 같아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네요~

우리는 이미 암호화폐 시장의 SNS를 개척하고 있지 않습니까?! :D 쪼야님 항상 감사드리고, 같이 가즈아ㅏㅏ!

앞으로 혁신이란 단어로 우리에게 찾아올 단어가 무엇이 될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박원장님! :D 스팀잇에서 바둑이야기를 해주시는 것 그 자체도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도 화이트스케이트를 들고 잠실 실내 스케이트장 다니던 추억이 있네요~
지식스팀 화이팅!!

감사합니다! :D 응원에 힘입어 더 발전하는 포스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생각을 뒤집다. 정말 쉬운 말이지만 실천하기가 어려운듯 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감사드려요! :D 어쩌면 혁신이란 거창한 것이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팀잇을 하는 것 자체도 혁신이 아닐까합니다 :)

고정관념을 뒤집으면
멋진 아이디어가 탄생하는듯해요^^
좋은 영감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cchstory 님의 명언을 보면서 영감을 많이 얻습니다! :D 앞으로도 많은 깨달음을 주셔요!

오, 그런 뜻이 있었군요. 잘 보고 갑니다. :)

브리님은 이미 혁신의 아이콘이시죠! :D 스팀잇에 빠르게 정착하시고 그 자체만으로도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을 뒤집어요.

스케이트 하얀
갑니다 보고 잘
:D 화이팅 스팀 지식
~밸라스

tip!

르바님 ㅋㅋㅋㅋ :D 센스쟁이!! 이런 댓글도 작은 혁신입니다!

높이뛰기에서 모두 그냥 뛰어넘을 때 한 명이 누워 뛰어넘었던 배면뛰기가 1위하자 따라했다던 얘기가 떠오르네요.

오! 맞아요 :) 그 배면뛰기라는 혁신이 성공으로 이어져서 이젠 모두가 배면뛰기를 하죠 :) 저 또한 배웁니다 :) 감사합니다.

재미난 이야기 잘 보얐습니다.^^

앗! 처음 만나네요 :) 제 포스팅을 재미있게 봐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저도 댓글의 고정관념을 뒤집는 혁신적인 찌니가 될꺼에요...!
!...요에꺼될 가니찌 인적신혁 는집뒤 을념관정고 의글댓 도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니님 센스쟁이!! :D 나봤 를이쟁스센 런이 :)

저기서 온 말이었군요.^^ 잘 봤습니다.

얼마 전 경제 관료가 하얀 스케이트식 혁신을 하자고 주장해서 이슈가 된 적이 있었죠 :D 개털님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긴 스커트는 연기를 하는데 불편해서 당연히 미니 스커트 일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혁신의 아이콘 !!

스팀잇을 하는 우리도 혁신의 아이콘이 아닐까합니다 :) 부지런히 새로운 것에 도전합시다!

어디서나 고마워. 내가 너에게 조언 해. 네.

뒤집는 생각을 많이 하고픈 마음에 꼭 기억을 하고 싶네요.
어떤 생각을 먼저 뒤집을지 먼저...
ㅠㅠ 지금은 생각이 없어요. 이런... 그래도 화이트 스케이트는 기억합니다. :)

이미 스팀잇을 함께하는 것이 세상의 생각을 뒤집는 것이 아닐까요?! :D

옛날 우리나라에 최초로 미니스커트를 입었던 분이 생각나네요..;; 혁신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죠~ 저도 커서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ㅎㅎㅎ(아무날 대잔치인가..ㅜㅜ)

이미 우리는 다 컸...아 아닙니다 :) 더 훌륭한 사람으로 함께 성장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