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언어보다는 비언어적인 것이 훨씬 많은 것을 전달합니다 ㅎㅎ

새벽반 티치아노님! :D ㅋㅋㅋ 체감상 왜이렇게 오랜만에 보는 것 같죠?! ㅋㅋㅋㅋㅋ 제가 스팀잇에 로그인도 못했어서 그렇겠죠? :)

제가 지식스팀의 오늘 첫 독자가 되겠네요 ... !! 외모와 목소리가 대부분을 차지한다면 외모하고 목소리가 좋지 않으면 예를 들어서 소개팅이나 비즈니스는 시작부터 상당한 핸디캡을 안고 가는건가요 ? ㅠㅠㅠㅠㅠ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한 학자가... 이러한 결론을 내려버리네요 ;0 슬퍼요! 외모와 목소리의 중요성 ㅋㅋㅋㅋㅋ

저도 목소리에 민감해서 목소리만 좋으면 뭔소리를 해도 빠져드는 것 같아요.ㅎㅎ

낮은 중저음의 목소리가 결국 남성호르몬의 차이라고하니... :D 남자답게 생긴 것과 연관도 되는 것 같아요! :)

스팀잇은 글 중심이라

이 주제를 전달하고자

강한 시각을 위하여
굵고 검은 먹선을 짙게 깔고
글은 짧게 올리셨네요.^^

적지만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식스팀의 모토가 짧고 간단하게 전달하는 것인데 알아주셔서 너무 좋아요!

여...역시 얼굴이 잘 생기면.... 머든 용서가 되는군요 ㅠㅠ 크읍 ㅠ 그 다음이 꿀성대이군요.... 늘 말때문에 목이 아픈 저로서는 ㅠㅠ

얼마 전 박보검이 프로그램에서 한 마디할 때마다 빵빵터뜨리는 것 보고 느꼈습니닼ㅋㅋㅋ :) 그저 웃지용

좋은 하루의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D 잠시 바빠서 스팀잇 접속도 못했는데 다시 부지런히 활동해야겠습니다!

ㅋㅋ 동감..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도 내용이 없으면 목소리와 외모도 제일을 못한다는 건 참 다행이죠. ㅎㅎ

맞아요! :) 이렇게 위안을 얻어갑니다. 내용이 별로면 결국 외모도 마이너스시키긴 합니다.

잘생긴 외모로 좋은 목소리로 이상한 말 하면 더 싫을것 같네요. ㅎㅎ

👨 췟~
사기꾼이면!!! 사기꾼일꺼야~!!! 그럴꺼야!!!!
그나마 있는 7%도 제대로 확인 못하겠지!
뭐지 알수없는 이 패배감...

이... 느낌 알 수 없는 의문의 패배 ;) ㅋㅋㅋㅋ 그래도 7%의 내용이라도 채우려고 노력해보려구용

답은 글입니다... 얼굴 없이 살아요.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답은 글입니다!! :)

지금부터라도 외모를 좀더 가꾸어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했어요 ㅋㅋㅋㅋ 자세부터라도 교정을 해야할까요? ㅎㅎ

저도 외모를 더 가꾸도록 하겠습니다 :D 서울님은 내용에서 이미 크게 매력적이세요! :) 외모까지 더해지면?!

제가 저걸 정말 안 믿었는데.....
어떤 분을 뵙고 목소리의 중요성을 실감했었어요.ㅠㅠ 저는 그때 그 분 뵙고 목소리 70% 아닐까 그랬는데.. 38% 군요.

저는 임재범, 박효신 목소리가 그렇게 매력적으로 들리더라구요 :)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D

아~그렇군요~^^

옐로캣님! :D 그 동안 바빠서 늦게 왔습니다. 너무 반가워요! 우리 고양이들도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 (❁´▽`❁)

(지식스팀님이 안오셔서 슬펐는데 오랜만에 뵈니까
기분 젛아졌어여~~~)

찌니님! :D ㅋㅋㅋㅋㅋ 저도 본받아서 열심히 활동해야하는데, 반성하겠습니다!

제가 항상 강조하는 것이죠.
내용은 중요하지 않으니 뉘앙스에서 승부를 봐야하고
당당해야한다!

역시 연애고수 바닐라님! :D 뉘앙스를 더 가꾸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그랬구나..메라비안의 법칙때문이었구나....어쩐지...ㅋㅋㅋㅋㅋ
시각,청각 전 모 하나 잘난게 없는데....어쩌죠???ㅠㅜㅠㅜ

저... 저도 사실 크흡 ;0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글로 남기면서 ㅋㅋㅋㅋ :)

아! 유일하게 스팀잇에서는 이 법칙이 안통하지요?
열심히 해야하는 동기를 이렇게 또 찾아봅니다..ㅎㅎㅎㅎㅎㅎ

메라비언이 누구길래 ㅠㅠ 근데 정말 노래는 톤이 다인것 같에요 인기있는 가수들 보면 평범한 톤은 없던것같네요

가창력있는 사람들은 많지만 정말 음색의 톤이 특출나지 않으면 가수로서 살아남기가 어렵죠 :D

최면술의 대중적 보급이 시급합니다! ^^

최면술을 통해서라도 가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D 간절합니닼ㅋㅋㅋㅋ

똑같은 말을 해도 개그맨이 하면 빵 터지고, 내가 하면 하나도 안 웃긴 이유죠. ㅎㅎ 스피치 학원등에서 많이 가르치는 부분입니다. 내용보다는 표현력과 표현법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데.. 오해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

정말 표현력과 표현법이 중요한데, 통계를 내어보니 그 비중이 더 크네요! :)

히힛~ 오늘도 잘배우고 갑니당!! 뭔가 법칙의 전도사 같으세요! ^^

그렇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다양한 주제를 찾아서 만들다보니 법칙과 효과가 많네요 :D

그럼 배컴의 경우에는 계산이 어떻게 되는거죠....
어....55%에서 38%를 제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컴은 진짜 레전설이죠 ㅋㅋㅋㅋㅋㅋ :D 베컴은 말 없이 가만히 있으면 진짜 :)

그래서 제가 용모와 목소리가 없는, 7%의 내용이 전부가 되는 스팀잇에 온 거군요.. 그랬구나..
전 내용(글)로 승부보겠습니다. ㅠ.ㅠ

우...우리 존재 화이팅 :D 저 무한 브리교인거 아시죠?! :)

오호 오늘은 저에게 좋은 내용이군요 후흐 목소리는 뭐.. ㅎ

역시 모모꼬님은 비쥬얼류 갑갑갑?! :D 저는 비쥬얼 을입니다 ㅋㅋㅋㅋㅋ :)

그 사람의 외모가 가장 크게 차지한다는 사실에 놀랍습니다.
그래서 여자분들이 잘 생긴 남자들에게 잘 홀려서 돈을 떼이는, 반대로 남자들이 꽃뱀에게 물리는 ^^ 그런 일들도 비일비재한가 봅니다 ~

맞습니다 :D 외모가 일단은 눈에 들어오니 중요하죠. 저렇게 통계를 내니 생각보다 더 크게 작용해서 놀랍기도 하구요 ㅠ_ㅠ

이 것은 wherever님께서 만드는 것인가요? 재밌습니다

넵! :D 제가 그리는 것은 아니고, 유료 무료 이미지들을 조합하고 배치해서 리터칭작업, 편집작업합니다 :) 디자인보다는 안에 들어가는 내용을 구성하는게 더 어렵긴 합니다 :) 항상 감사드려요!

그래서 연예인도 같은말을 해도 누가 이야기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나봐요.

진짜 그런 것 같아요! :D 보이는게 중요하다보니... ;0

그래서 연예인도 같은말을 해도 누가 이야기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나봐요.

앗!! 그런건가요? ㅠㅠ 그런거구나..;; 성형수술도하고 목소리수술도 해야하나요;;;; ㄷㄷㄷㄷ

저도 자신이 없기에... 또르르 ;0 우리 같이 힘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다니님 항상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진을 보아하니 다니님은 이미 시각에서 큰 점수를... :) 부럽습니다.

예쁘고 잘 생겨야 먹고 들어가는 이 더러운 세상.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사람과 있으면 대화내용이 중요하지 않죠 ^^

전... 저 법칙에 의하면 개구리가 되는군요... 크흡..ㅠㅡ

뭐죠? ㅋㅋㅋㅋㅋ
뭔가 내용은 심각했는데 마지막 사진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

제가 한 목소리하는데,
증명할 수가 없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