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니사과에 빠졌답니다^^ ( mini apple)

in #kr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들어 왔는데 다소니님도 정말 오랫만이에요 ^^
저는 예쁜 복수세미 사업이라도 하신줄 알았어요 ㅎㅎ

미니 사과 요거 넘 귀엽고 영양도 많이있네요
작지만 영양에서 밀리지않구요 ㅋㅋ
이곳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암튼 넘 반갑워요~~
자주 뵈어요 ^^

Sort:  

^♡^ 화이트로즈님두 스태기가 오셨나봐요 ㅠ 복주머니수세미는 추석이후부턴 빠빠이 했답니다 ㅎㅎㅎ 화이트로즈님이 계시는 곳에도 미니사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