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 도와주실 분?

in #kr6 years ago

@lucky2님의 오지랍의 성은을 입고
(첫날 글수정못하고 막 태그 못바꾸고 막 검색하고 막 눈앞이 캄캄할때 성은을 입음.... ^^)
일주일째 매우 안정적으로 정착중인 newbie 입니다.
(미쳐서 자다깨서 막 받은 댓글 보로가고... 꿈에서 막...뭐쓰지 고민하다 아 이 야그 써봐야지 하고 무릅 탁! 치고 잠깨고 막 이러는 안정감이랄까?) 무슨 일이든 제 능력 안에서 도울 수 있는 일이 있으면 말씀해 주십쇼! 달려와서 힘쓰는 일 말고는 (제가 디스크가 있어서 힘쓰는 일은.. ㅡ.,ㅡ 못해서리) 모조리 해낼쑤있씁니다.~~~!!!
넌 되꼬 댓글이나 잘 달아줘 ! 하셔도... 성은이 망극 하외다를 외치며 댓글 부대의 선봉에서 ... 열쒸미 하겠사옵니다.
(아 성은이 @zzing극 하외다 할 뻔.... )

화이팅입니다.

Sort:  

자기 앞가림이나 하소서.
니 코가 석자다.

이런 속담이 생각나는군요.ㅋㅋㅋ
댓글부대가 아니라 뉴비로 와서 도움 받으세요.ㅋㅋㅋㅋㅋ
(적응력 보니 카페의 도움없이 살아남으실 분으로 보입니다.)

'아 어쩌지 도움 없인 죽는다고 살려달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도움없이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으하하 해야하나...' 요까지 생각하는데 0.5초... -_ㅡ;

곰방 뉴비 탈출해서 힘을 보태겠습니다. 마음만 받아 주십쇼 !!

그리고 도움은 받.겠.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네
북극에서 냉장고 파실 것 같은 분.

북극에서 냉장고 파실 것 같은 분

칭.찬.이라고 확.신.하겠습니다. ^^ ㅋㅋ 근데 진짜로 도울 것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제가 뉴비로 정착하는 건 정착하는거고 돕는 건 돕는 거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