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존 확인 ^^

in #kr6 years ago

예전에 스팀잇 공부하시던 글들 보면서 배우고 있는 뉴비입니다. 쓰신 글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 그게 6개월전이더군요... 또 좋은 글 부탁한다고 하면..뭔가 글쓰기 힘들다고 말하시는 데 압박이 될까 그말은 못하겠고... ^^ 여튼 도움 많이 받았다는 말은 하고싶네요.

Sort:  

제가 요즘 너무 바빠서 스팀잇에 신경을 못쓰고 있습니다.
도움을 받으셨다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바쁜 일 끝나서 짬이 좀 나시면 돌아오세요.. ㅋㅋㅋ 그동안 공부 열심히 하고있겠습니다. 제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