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로 소소한 이득을 봤네요..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트니 @wlchfl5358 입니다^^;

몇 일전에 스팀 달러를 BTC로 바꾸고 출금할까 생각하다가
딱히, 출금해서 당장 사용할 곳도 없기에 적지만 저에겐 너무나도 거대한 금액을 투자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여러 코인 들을 보다가 비트코인과 IOTA(아이오타) 코인에 단기간으로 투자하고 빠지는 형식으로 이득을 취하려고 했는데.. 나름 성공적인듯 하네요..ㅎ

하다보니 재미들려서 절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시세가 워낙 변동이 크다보니 흐름 타는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무려 하루만에 17만원이나 벌었다는..!! ㅋㅋㅋ

빗썸말고 코인원에도 가입해서 적은 금액(저에겐 너무나 크지만..)을 넣고 해봤어요..

다른 분들의 의견은 들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확실히 빗썸이 인터페이스나 사고파는게 편리하긴 한 것 같네요..
갱신이라던지.. 기록이라던지.. 여러가지 보기가 쉽고 편하네요.

사이트를 이용한지 몇 일밖에 되지 않아 기능들을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스샷도 이렇게 찍었답니다..

아이오타 코인은 코인원밖에 없어서 이 곳에서 결제를 해봤습니다. ㅎ

이러한 투자는 처음인데, 단지 돈을 벌기 위한것도 있지만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ㅎㅎ

보니까 수수료는 코인원이 좀 더 싸더군요.

여러분은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가능하면 많은 사이트들을 추천받고 싶어요.!

오늘 코인이 전체적으로 오르고 있던데..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Sort:  

성투하세요~ 응원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innovit님 ^^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