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에게는 진짜... 전혀 필요 없는 정보지만(남자인데다, 미혼에 딸도 없어서) 열심히 다 읽었습니다. ㅋ 그런데 마지막에 남성 취미발레에 대한 정보라니요! ㅠ 아아악. 고등학교때 여준모(여대를 준비하는 남고생들의 모임)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이대 무용과 지원 가능하다는 낭설이 거짓임을 모를 때 이후, 제가 발레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 어쩌시려고... ㅠ 그러면 대한민국 발레는 망하는 거에요. ㅠ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보팅하고 가여~

ㅋㅋㅋㅋ 아악 여준모라니요 ㅋㅋㅋㅋ 몇학년 때까지 모임이 지속되셨는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남성분들이 발레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한국발레 시장이 더 커지면서 더더욱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취미로 시작해서 하시다 보면 공연관람에도 관심이 생기시니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
고삼초에 시작해서 고삼말(이게 고말조초 또는 여말선초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에 긑이 났는데... 회장 자격으로 이대 입합처에 전화로 문의 해 본 결과, 그딴거 없다고.... ㅠ 들어주는 사람 다 알바 쓴다고... 그래서 우리 모임은 해체 되었던 슬픈 기억이 있습니다. ㅠ
진짜, 진지하게 한국인 남성이 국내 여대에 들어 가는 방법까지 연구를 했는데, 그건 일단 해외 대학에 입학해서, 역으로 국내 여대에 교환학생으로 오는 로또보다 힘든 방법 이외는 없다는 결론 역시, 해체 사유가 되었지요. ㅋ
그리고 발레라면, 영화 하나와 앨리스를 나름 좋아해서, 고정도 알고 있어요. ㅠ

아니 뭐 그렇게 진지한 모임이 다 있었단 말입니까?! ㅋㅋㅋ 재미난 고딩시절을 보내셨군요 ㅋㅋ
하나와 앨리스는 영화를 다 보진 못했지만 그 유명한 장면은 봐서 알고 있어요! 종이컵으로 토슈즈를 즉석에서 만들어서 춤 춘 장면이요! 근데 그게 정말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발을 '파.괘.한.다'가 될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wonderina님 ^^
제가 한 작은 이벤트에서 @anne.sophie님이 기억에 남는 소중한 댓글을 남겨주셨다고 추천해주셨어요~~ ^^

앤님.jpg

저두 이 댓글 달린 거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 ^^ 대단하셔요 ㅎㅎ
앤님의 마음과 스달 대신 보내드립니다~~ ^^
앞으로도 좋은 댓글 많이 달아주시구 스팀잇 즐겁게 같이 해요 ^^
정성스런 댓글 저두 감사드립니다~~ ^^

헉!!!! 이게 뭔가요?!!!!! 이럴수가!!!!!! 우선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게 무슨 상황인지 어안이 벙벙하네요!! 아니 @anne.sophie님께서 저 몰래 @feyee95 님께 뭔가 신청(?)하신건가요??? 상황파악하러 앤소피님께 달려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feyee95님 정말 감사합니다! @anne.sophie님께도 감사드리러 가야겠네요 ㅎㅎㅎ
덕분에 앞으로 더더욱 스팀잇 즐겁게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장비병ㅋㅋ 그럴 만도 해요! 발레 배울 때도 클래식 튜튜, 로맨틱 튜튜? 같은 거 입고 하면 정신 없겠어요 ㅋㅋ 저 어릴 때 했던 백조의 호수! 제가 말씀드렸었나요? 물어보셨던 거 같은데 답을 드렸는지 기억이 안 나요.. 후렴 부분이었어요.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총총총? 하는 거였나. 가물가물하지만요! 아 백조의 호수 이야기하는 거에욤ㅎㅎ
저 요즘 길 가다가 문득 발레 배워볼까 ㅋㅋㅋㅋㅋㅋ막 이런 생각이 나욬 ㅋㅋ 원더리나님효과...ㅋㅋ
집에서 혼자 발 끝으로 서 보려고 했는데 ㅋㅋ발이 부서지는 줄 알았어요ㅜㅜ 발레슈즈 신으면 될까요? 원더리나님 당연히 발끝으로 서는 거 하실 수 있으시겠죠?! +_+

음...백조의 호수 중에서 말씀하시는 부분이 어딘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근데 제 추측으로는 아마 어릴 때 하신거라 원안무에서 조금 바꿔주셨을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ㅎㅎㅎ 이렇게 오늘도 저는 앤소피님께 계속 영업을 합니당 ㅋㅋㅋㅋ
근데 완전히 발 끝으로 서려고 하신건가요 설마?! 일반 슈즈로는 절대 그렇게 하실 수 없으세요! 그러다 다치세요 ㅠㅠ 토슈즈는 앞 부분을 딱딱하게 제작한 슈즈라서 발목 힘을 기른 상태에서 토슈즈를 신으면 정말 문자 그대로 발 끝으로 설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 소프트 발레슈즈를 신은 상태에서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까치발 선 모양처럼 서시는거예요!
↓요런 식으로요!

(https://goo.gl/images/igUv5L)
물론 보통 하는 까치발과는 좀 다르게 이것저것 지켜서 서야 할 것들이 있지만 그거슨 앤소피님이 직접 클래스에서 전문가 선생님께 배우시는걸로 하죠...! ㅋㅋㅋㅋㅋㅋ

핫 그렇군요 ㅋㅋㅋ 저 그냥 집에서 맨발로 시도해봤어요 ㅋㅋ이렇게 하는 거였나? 하면서요.. 큰일날 뻔 했네요....ㅎㅎ 친절한 사진 설명 역시 원더리나님! bbb

발레하는 모습 보면 너무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쵸! 볼수록, 알면 알수록 더더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발레입니다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저 안그래도 요새 발레에 관심 생겼는데 재밌게 읽었어요. 튜튜를 입는 줄 알았더니 아니었군요 ㅎㅎ 팔로하고 가요 :)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어드렸다니 너무 뿌듯하네요! 감사해요 ㅎㅎㅎ 어서 후속 포스팅을 작성해야겠네요. 오늘 글에 나온 것들이 다가 아니거든요! ㅎㅎㅎ 저도 팔로우 갑니다 ^^*

재미있어요! 저는 20대 남자에 발레와는 전혀 관련 없지만, 그래도 글이 아주 흥미롭습니다. 미용실 가서 여성중앙 읽으면서 아줌마들이랑 수다떠는거 좋아하거든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갈께요!!

엌ㅋㅋㅋㅋ미용실 여성지 읽으며 아주머니들과 수다라니요 ㅋㅋㅋ 저도 잘 못하는 것을 ㅋㅋㅋ
암튼 아직까진 발레와 전혀 관련 없는 삶을 사셨어도 앞으로 미래는 어떨지 모르는거니까요! ㅋㅋㅋ 저도 팔로우 갈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글 잘봤습니다. 발레에 관한 소개를 통해 사람들이 좀 더 친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글 중간에 bp라고 언급되어 있는 것이 어떤 약자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bp는 bust point의 약자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처음 시작할 때는 장비욕심 내지말라던데.....ㅋㅋ
발레도 하다보면 피해갈 수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장비빨 ㅜㅜ 깊이 공감해요! 저도 생초보이면서 무언가를 시작할때 마치 전문가 마냥 장비빨 내세우거든요 ㅠㅠ 진짜 전문가가 보시면 웃긴... ㅋㅋㅋ 마치 동네 뒷산 올라가는데 히말라야 등반하는 것처럼.ㅋㅋ
원더리나님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오오오오? :)

ㅋㅋㅋ 맞아요 장비만은 프로발레리나 못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전공생들과는 달리 성인취미생들은 예쁜 옷 갖춰입고 하는 것 또한 취미발레활동의 큰 기쁨 중의 하나여서요 ㅋㅋㅋ
전 잘 보내고 있답니다! 마이라이프인서울님도 편안한 연휴 즐기고 계신가요오오오?! ㅎㅎㅎ

얼마전부터 저의 딸이 발레 학원을 다니고 싶다고 합니다.
어린이집에서 발레 수업을 듣고 있긴한데..
제가 발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 보내야하나 말아야하나 걱정입니다.
덕분에 발레 정보를 하나하나 얻어볼수 있을것 같아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어머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족장님의 가정경제에 크게 부담이 되는 상황이 아니시라면 따님께 발레를 시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전공을 시키시라는건 아니고요!(그건 어차피 배우기 시작하고 한참 뒤에 결정할 일이니까요^^) 아이들이 어릴 때 발레를 배우면 체형이 아주 예쁘게 자라나거든요! 그리고 아직 어린이집에 다닐 연령의 아이라면 그냥 음악 들으면서 즐기는 시간+팔다리 쭉쭉 스트레칭 하면서 자세교정.. 요 정도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유아발레는 거의 놀이발레에 가깝거든요~^^
저도 족장님 팔로우 갈게요!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명절 연휴 지나고 발레 학원 알아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