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아니! 와인 마시기 위해 안주가 필요해서 저렇게 요리를 하시다니 이건 너무 주객전도 아닙니까...ㅋㅋㅋ 저런 안주가 있어야만 술을 마실 수 있다면 전 그냥 안 마시렵니다.................ㅋㅋㅋㅋㅋ (는 요리 못하는 똥손)

두번째 이야기는.. 음 사실 전 미술관님 글 읽고 A(이니셜 아님)라는 분을 떠올렸는데요, 보니깐 미술관님이 말씀하신 분은 B(역시 이니셜 아님)라는 분이셨더라고요. 그말인즉슨 결국 B님 말고도 A님 또한 같은 형태로 스팀잇을 이용중이란 말이고.. 또 이 A와 B님 말고도 제가 알지 못하는 무수히 많은 C, D, E, F......님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예 시스템 차원에서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닌 이상 그 숫자는 유저 수가 증가함과 동시에 늘어나면 늘어났지 줄어들지 않을 것 같고요.
저는 그냥 신경 끄고 해요. 이런 무관심이 방조의 한 형태로서 결국엔 그런 행태를 조장하는 것 아니냐고 비난하실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뭐 어쩔 수 없고요....;; 그런 비난도 그냥 달게 받(기 보단 역시 그냥 무신경...)아들입니다.

Sort:  

아 안주 제대로 안 먹으면 이제 몸이 못 버텨요.ㅋㅋㅋㅋㅋㅋ 힘들더라도 안주는 제대로!!! ㅋㅋㅋ
어뷰징 관련해서 어줍잖지만 나름대로 제 생각을 말한 거였는데 정성스런 댓글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두 wonderina님처럼 생각해왔고 행동해왔어요 ^^ 근데 하나의 잘못에는 꽂혀가지고.ㅎㅎ
권리만큼 의무가 따른다는 것도 어쩌면 사실이겠지만 지금 스팀잇는 그런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즐기면 되요 ^^ 저도 그렇게 즐길거구요 ㅎ
누구도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즐긴다는데 비난할 수 있는 권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게 누가봐도 이 커뮤니티를 해치는 방식이면 잘못된 거겠죠.ㅎ 스팀잇에는 특이하게 돈이 관련되어 있기에 더더군다나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두 다시 즐길려구요~~ 그러다가 또 꽂히는게 있으면 말을 하겠지만.ㅎ
괜한 글에 원더리나님 고민에 들게 만들었다면 죄송해요^^
댓글 달기 쉽지 않으셨을거 같은데 정성스럽게 긴 댓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