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제 8회 대한민국발레축제 (5.31~6.24) 소개

in #kr6 years ago

근데 저 붓 잡고 추는거 아마 과거시험 일필휘지 뭐 이런 장면이겠죠? 내가 너무 편견에 사로잡힌 인간인지 외국인이(제 아무리 쩌는 시몬 츄딘이어도요ㅠㅠ) 갓 쓰고 붓 휘두르는게 왜 이렇게 어색하게 느껴지는지ㅠㅠ 그래도 끝에 훼떼 도는건 너무 멋있다는... 근데 바흐 좋아하시먄 정형일의 the 7th position 도 음악 중에 바흐가 포함된 것 같더군요!

Sort:  

앜ㅋㅋㅋㅋ음..방금 찾아봤는데 정형일님 공연도 좋아보이네요~!!이것저것 다보는 건 좀 그러니까 첨부해 주신 프로그램좀 자세히 보고 신중하게 골라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ㅎㅎㅎ 혹시 착오가 있으실까봐 첨언하자면 저기 공연일시 같은 것들은 두 작품씩 묶어서 한 공연으로 올라가는 구성이어요!! 즉, 김세연 안무 공연과 김용걸 댄스씨어터 공연이 하나의 공연이고, 서울발레씨어터랑 정형일이 묶어서 한 공연, 윤이상의 귀향이랑 컴비네이션2가 묶어서 한 공연, 임혜경이랑 윤전일 공연도 묶어서 한 공연 이렇게요! ㅎㅎㅎ

오옷!!!!!!그렇다면 매우 괜찮은 구성이네요~~~!!!!!!!!!!ㅋㅋㅋㅋㅋ 좀더 욕심내서 보아야겠습니닼ㅋㅋㅋㅋㅋ
바라는 점이 있다면....국립발레단과 유니버셜발레단공연도 패키지로..ㅋㅋㅋㅋㅋ쿨럭;;;;;;
원더리나님 바뀐프사 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러면 참 좋을것 같긴 한데 그럼 아마 공연 시간이 인터미션 포함 한 5시간 될 듯해요...ㅋㅋ
프사 이쁘죠!! 히힛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