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2층버스 탑승!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nni입니다.
서울갈일이 생겨서 기다리는데
딱 제 눈앞에 2층버스가 !!
신기함과 설렘을 안고 탑승했어요~
타보고싶었지만
출퇴근시간때에만 운행하는 버스이기때문에
볼기회도 없었는데ㅎㅎ

타자마자 새버스냄새~
새의자에 특유의 가죽냄새?라고해야될까요ㅎㅎ

20180306_174158.jpg

보시는것처럼 1층은 자리가 적은편입니다.

카드를 찍고 들어가면
1층에도 의자가 있고
초입에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서 계단이 중간에도 있는데요
그건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니
주위하세요~!

20180306_170236_HDR.jpg

올라오면 의자들이 다다닥~
진짜 버스탈려면 전쟁인데
타보니 '참으로 편하구나'생각하게되네요!

저는 제일 앞자리에 탑승해보았습니다.

20180306_170041_HDR.jpg

앞자리에 앉으면
사람들의 시선들이 다 저만 바라보는듯한..ㅎ
2층 바라보시고 손짓도 하고ㅋㅋ
신기하듯이 쳐다도보시고..
아직도 시선을 사로잡네요~

그리고 원래 버스타면
방지턱이나 덜컹거리는게 심해서
어지럽기도하고 몸도흔들리고하는데
2층에 앉아보니 덜해요~!
(괜히 그렇게 느껴지는건지ㅎㅎ)

20180306_170540.jpg

벨은 윗쪽에 stop표시를 누르시면 됩니다!

20180306_174215.jpg

내려오면 바로 뒷문이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버스정류장에 멈출려고할때와 출발할때
도보에 있는 나뭇가지에 창문이 쓸린다는점?ㅎㅎ
(워낙 높아서 그런거같아요~)

나중에 아들과 함께 타보고싶네요~

이것으로 경기도 2층버스탑승후기를
마칩니다~!!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Sort:  

있다는 얘기만 듣고,
어쩌다 문득 스치듯 한 번 보고, 있긴 있었네...
이러곤 탈 수가 없었는데 직접 올려주셔서
덕분에 간접체험 제대로 했네요.

저도 매번 얘기만들었는데ㅎㅎ 저도 신이나서 마구 찍었어요~!

저도 얼마전에 보기만 했는데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네요 ㅎㅎ
저도 조만간 탑승기를 ㅎㅎ..!!

내부 괜찮죠? 새버스라 그런지 낙서하나없고 아주 깔끔해요~! ㅎㅎ 꼭 탑승하시길!! 신기해서 자꾸 둘러보게되요~

2층버스 실내가 이렇게 생겼군요. 잘봤어요 ^^;

네~ 나름 자세히 적어본다고해서 적었는데ㅎㅎ 잘보셨다니 다행입니다~

오~ 서울에도 2층 버스가 있군요. 사진으로 보는데도 새 버스 냄새가 나는듯 합니다

진짜 이동네에서 딱 2대만 운영하는데 제가 그걸 탔네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찾아주심에 감사드리고 짱짱 레포트 완전 짱이네요~👍 구경하고왔습니다~ㅎㅎ

요즘 2층버스가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타봤지만..

Congratulations @wonn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onn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