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풀보팅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nni 입니다.
원래 어제 올릴려고했는데..
아기가 열이나고 아파서 정신이없었네요ㅜㅜ
아직도 열이나고 징징대지만
급한대로 모바일로 당첨자를 발표하고
바로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두구두구~~~~

Screenshot_2018-02-24-12-26-35.png

@justinelee 님과 @hee4552님 축하드립니다.
@golbang님(댓글참여가 없으시네요ㅠㅠ)

지금 풀보팅을 확인해보니 0.12라서
그래도 말씀드린 0.15로 드려야하기때문에
부족한건 댓글에 보팅하겠습니다!

첫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신 밋님들에게도
적지만 소정의 보팅을 할까합니다~ㅎㅎ
(댓글에 보팅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밋님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 you~ upvote~👍

당첨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첫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다음에도 부탁드려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제가 됐네요!!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ㅎㅎ 1위하셨어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