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빕스에 다녀오다~깨알 이벤트까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wonni입니다!
저번주는 어떻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너무 정신이없었네요..ㅠㅠ
아기가 아파서 긴장했더니
긴장이 풀리지마자 제가 감기몸살에 시댁행사에...
너무나 스팀잇이 그리웠어요~♥

어제 남편이 고생했다고
빕스를 데려갔어요~흐흐흐
스테이크를 무진장 좋아하거든요!
엄청 먹고싶었는데~~
진짜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고기가 무려 세덩어리랍니다!!!
내 뱃속에 있는 등심과 안심 ㅎㅎ

지금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저 스톤위에 고기를 지지직~
원하는 굽기대로 냠냠

활발한 아기때문에 정신없을까봐걱정했는데
맛있게 먹고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있어서
좋은 하루였어요~

처음에 빕스간다고해서 걱정했었거든요..
안산에 빕스 딱 한곳인데, 샐러드바 메뉴도 별로고 맛없었어요~
상품권때문에 가긴갔는데 괜찮아졌네요~ㅎㅎ

그리고 아기도 또래친구만나서 좋아하고
대만족!!!

처음에 붙혀줬더니 부끄러워서 혼자만
고개를 들지 못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친구는 좋다고 손내밀고 이쁜짓도하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양해구하고 사진찍었네요!

첫주의 시작 월요일!
지난주 이벤트를 못해서 지금 이글에 살짝 진행하고자합니다.
선착순으로 먼저 댓글달아주신 3분께 풀보팅해드립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빕스 안산홈플러스점>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432

Sort:  

빕스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좋은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또 가고싶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선착순 2번째로 댓글에 풀보팅했어요~ㅎ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빕스 돌판의 치이이익 소리는 언제 들어도 행복해지죠^^

부끄럼이 많아졌어요ㅎㅎ 어제로 다시 돌리고싶네요~ㅎㅎ 3번째로 댓글에 풀보팅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에 남편분의 정까지 느낄수있는 시간이셨겠어요~^^
아기들도 너무 예뻐요. ㅎㅎ 부끄러워서 고개 숙이는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오늘 날은 흐리지만 마음은 밝은 하루 보내시길!! ㅎㅎ

저도 보는 내내 귀여워서 그동안 힘들었던게 싹 사라졌어요~ㅎㅎ @ghdcks10님도 활기찬 하루되세요! 그리고 댓글에 풀보팅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덕분에 더욱 활기차졌습니다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4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안산 사세요?반가워요♡.♡

엇!! 안산분이신가요~~♥♥ 무지 반갑습니다!!!ㅎㅎ

네 모임 한번 해요ㅋㅋ

와와~ 저야환영입니다~! ㅎㅎ 안산 중앙역으로 모임을~

얌 스톤 그릴 비쥬얼이 아주 그냥...
침을 흘리지 않을 수 없는 비쥬얼이네요 :)
침.jpg

와우ㅋㅋ 짤너무웃겨요~ 하고많은짤중에 태희언니라니~~! 전 덕분에 웃고갑니다~

와우 고기가..ㄷㄷ 스톤그릴이라니..!!
정말 먹고 싶네요 ㅎㅎ
감기몸살도 나으셨다니 다행 ㅠㅠ..

네ㅜㅜ감사합니다! ㅎㅎ근데 이젠 남편이 감기네요ㄷㄷ 감기조심하세요~

ㅎ저도 토욜에 빕스 다녀왔죠 ..
진짜 알차게 많이 먹고 왔답니다.

예전엔 별로였는데 어젠 완전 굿굿~!! 립도 먹고 딸기축제라서 딸기디저트도 잔뜩 먹고왔어요~

즐거운 가족외식이셨겠어요 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