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알수록 매력쟁이 스팀잇♥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nni 입니다.
밋님들~ 즐거운 주말보내고계시나요?

저는 오늘 스팀잇 강의를 듣고 왔습니다!!

아기가 아파서 못들을뻔했는데..
든든한 지원군 남편덕분에 다녀왔어요~ㅎㅎ

제가 무엇을 듣고 왔는지 궁금하신가요?
스팀잇에서 핫하신
@worldinmyheart님과 @venti님의 강의를 듣고왔습니다!

기초적인 상식부터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두둑히 듣고 왔습니다~^^
스팀잇~ 너 진짜 알면알수록 매력덩어리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궁금한점도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그리고.... 두분 모두 훈남이십니다ㅎㅎ
(훈훈하네요~아기엄마이기에 요기까지만)

또한 기대되는건...

20180224_175757.jpg

@worldinmyheart 님과 @venti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입니다!!

뉴비들라면 꼭 보고싶은 도서!
당장 서점에 있다면 사고싶은 도서!
제 품안으로 왔네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읽어볼겁니다.
내용들이 너무 궁금해요ㅎ

지금 @worldinmyheart님께서
1차 무료배포 신청받고 계십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8zsf6-1
이건 무료배포일정입니다.
5차까지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4d3mdj

정말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오늘 수고많으셨어요~

저에게는 알찬 하루네요!
스팀잇 아자아자~

Sort:  

오! 강의와함께 가이드북을 받아오셨다면 초보탈출 금방 하시겠습니다!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열심히 소통하고 활동하려고합니다~

초보 탈출 가즈아!! ㅋㅋ 저도 아직 모르는게 많은 뉴비랍니다

가즈아~!!! @daldalmango님 그래도 잘부탁드립니다~ㅎㅎ

^^ 스팀잇에 열정을 쏟으시는 모습 보기좋네요
강의도 찾아다니시고 배울점이 많으시네요
저도 열정적으로 해야되겠어요...
앞으로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만큼은 이미초보탈출인데말이죠~ㅎㅎ화이팅입니다!!

화이팅이요^^앞으로 잘되시길 응원할께요
맞팔부탁드려요ㅎ

즐거운 스팀잇 화이팅이요~ 자주 소통하러 갈께요! 맞팔했어요ㅎㅎ

크~역시 바로실천하시는모습 보기좋으시네요^^ 어제강의가 많은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어제 잠깐 인사드렸던 꼬수입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놀러올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여기서 뵙네요~ 반갑습니다! 꼬수님~ㅎㅎ 저도 자주자주 소통하러 가겠습니다~

오~ 이런 것도 있네요. 신기합니다.

많은분들이 오셨어요~다들 열기가 대단하세요ㅎㅎ

오 강의때 오셨나봐요! 가이드북 엄청 도움 되더라고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aperitif 였습니다 :)

진짜 가이드북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ㅎㅎ저도 맞팔했어요~

책자를 받으셨군요~ 저는 지방에 있는지라 어서 배송오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기다리신 보람이 있을거예요! 어서 택배기사님이 오시기를~~ㅎㅎ

아 강의 들으셨군요!! 저도 같은 강의를 들었어용^^

앗ㅎㅎ 이렇게 스팀잇에 만나서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러 갈께용~~

오~ 같은 강의를 들었네요
미리 알았더라면 인사라도 했을텐데요
우리 배운거 잘 활용해서 열심히해봐요~ 화이팅!

앗그러게요~스팀잇에서라도 만나뵈니 너무 기뻐요~ㅎㅎ 화이팅하며 자주 소통해요~~!

저 또한 같은 곳에 있었더랬죠. 공감합니다.
그리고.... 두분 모두 훈남이십니다ㅎㅎ
(훈훈하네요~저 또한 남자이기에 요기까지만)ㅎㅎ
개런티로 보팅 살짝 누르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놀랬어요~ 열정이가득한 그곳!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해요!

강의에 못가서.. 넘 아쉽네요~
덕분에 가이드북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