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양성 사관학교에 입학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헬요일이 아닌
해피한 월요일을 마무리한 @wonni입니다~
(벌써 화요일이 되었네요ㅎㅎㅎ)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제가 드디어 @noah326님의
Newbie 양성 사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소식을 듣고 바로 글을 올리고 싶었는데
아기를 재우고 오느냐고 이제서야 작성합니다.

뉴비인 저에게 무려 500스파임대예요~
당첨소식알기도 전에 이미 임대해주시는 스피드!
그덕에 저는 남편에게 자랑하고 왔어요~

정말로 정말로
5주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시는 시간 갖도록 할껍니다!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밋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생각해보겠습니다♥)

Sort:  

저도 6차에 입학해서 그 기쁨 누구보다 잘 압니다 ㅠㅠ
앞으로 재미있게 활동 하시길 기대할께요~

너무 기뻐요~ㅠㅠ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활동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티미밋~~ 아자아자하겠습니다!

와우 좋으시겠어요..
밤에도 맘 놓구 글 올리실 수 있으실 듯

네~기분이 업업입니다!! 지금도 이새벽에 글 올리고 잡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