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는 72시간이다! (부제: 나는 초능력자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멋지네요. 저도 한 5년동안 그랬는데... 40살 넘고 나서 요즘은 안됩니다.
저는 일주일 정도도 가능했어요. 이틀정도는 하루에 3시간~4시간 자고 하루는 푹 자버립니다. 보통 애들재우며 밤 10시에 자서 새벽 1~2시에 일어나서 밤을 샙니다. 그리고 새벽 6시~7시 쪽잠을 한번 더 자구요, 애들이 아침 7시에 깨우면 다시 일어나요. 저는 이걸 시간 쪼개기라고 부르는데요. 이렇게 2~3일 하면 반드시 하루는 푹 자줘야 컨디션이 유지되더라구요. 비슷하시네요~:)

Sort:  

와우 역시 개발자들 중에는 저와 같은 분이 있을줄 알았네요.^^ 완전 반갑습니다.!! 시간쪼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