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는 고양이 라인 대만 이모티콘 등록 + 결과

in #kr5 years ago

카카오톡 이모티콘 쪽이 현재 주로 하는 업무지만

새로운 도전도 해야 사업이 유지 되기에 라인 이모티콘도 등록을 했습니다

인기 유튜브 채널 아리는 고양이 팀과 협업하여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새 시장인 라인 마켓에 등록을 했는데요

라아프로모션.jpg

프로모션도 해주고


라인아리메인.jpg

홍보도 잘 해주네요 (한국으로 따지면 카카오톡 메인텝 입니다)


홍보도 잘 해주네요 2 (이모티콘 스토어 베너)


라인아리1등.jpg

1등?????????


좋군요!!!



라인 대만과 라인 일본이 같은 회사니까 일본에도 가고 그러면 좋겠어요

2탄도 내고 그래야겠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오늘 저녁은 고기 먹어야겠습니다

Sort:  

오..!! 축하드려요!!

오옷!! 역시 대단 대단 하세요!!+_+

대단하십니다ㅎㅎ
2탄도 파이팅!

오호 굿뜨
2탄도 기대할게요~

팔로우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세요~

띠용~ 아까는 2등이시더니 어느새 1등 +_+
축하드립니당ㅋㅋ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역시 워니님!!
화이팅입니다.

와 축하드려요~^-^
배너에 냥이 넘 귀여워요ㅎ

우아 ~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이제 라인까지 접수하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ㅎ

나이스 맛난 고기로 드셔요
항상 응원합니다^^

이모티콘도 글로벌하게 작업할 수 있군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