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작업 보고

in #kr5 years ago

언론을 잘 중재하는 언론중재 위원회 이모티콘 '어니' 입니다

브랜드 이모티콘 작업을 했는데 플러스 친구만 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제작사가 어디길래?)

저번에 작업한 아이유 이모니콘은 스팀잇에 올렸을 때 이미 다 다운받고 남은게 없었는데요

우는워니.jpg

그래서 오늘 오픈한 어니는 바로 올립니다 (아직 널널할거에요)

카톡 채팅 검색창에 '언론중재위원회' 치면 나옵니다

웹툰, 이모티콘, 캐릭터 필요하시면 언제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이것도 괜찮네요. ㅎㅎㅎ 아이유 하나 주세요. ㅇ_ㅇ ㅎㅎㅎㅎ

와 너무 고퀄아닌가요? ㅎ

오 진짜 심플한게 이쁜데요ㅎㅎㅎ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이고 또 늦었군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