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무서운사람

in #kr7 years ago

무서운섬넬1.jpg

무서운사람.jpg

이런 저런 생각+감정이 들어서
만화를 그렸습니다


ps 만화 그리고 나서 보니 딱 10년전 골방환상곡 스타일로 그렸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타이틀도 달아봤습니다

Sort:  

✈ 허허.. 이건 정말 사이다가 필요합니다.. 늦게 적지만 1등으로 올라가라얍!

근데 여러 세상일에 다 이유가 있겠지만 한국 살면 참 많이 보고 겪는 뭐 그런... 일에 관해 만화를 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ㅎ 그나저나 1등이네요 허헛

네이버 인기작가에게나 있는 바로 그 등수놀이???? ㅋㅋㅋ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속이시원해지네요!!!!! :) 감사해요

뭐 잘 풀리겠죠... 쩝

ㅎㅎㅎ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2등 이네요 ㅎㅎ

콩라인 좋지 않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헉,,, 워니님 만화 4컷으로 모든 상황을 정리해주셨네요 :)

안녕하세요오~ 제가 정리를 한건 아니고요.. 하하 저는 그냥 감정이 생기면 뭐라도 그립니다

그러게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아~ ♬ 행복하자아~♬

오랜만에 골방환상곡이 다시 보고싶네요~^^

ㅋㅋ 제가 계속 그리면 나옵니다 뿅뿅

회사내 후배를 보는것같아 마음이 뒤숭숭하네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후배면 더 짜증나시겠어요 ㅜㅜ 냉정하게 그런 분이면 거리 두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ㅜㅜ 화이팅!!

이번에 저런사람 처음 봤습니다. ㅎ
격하게 공감가네요 ㅋ
리스팀 합니다. ^^

리스팀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가 입장에선 정말 제일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

만화 좋게 봐주실 때 제일 보람을 느낍니다

봇하고 도망가자~~

어이쿠 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

부끄럼이 없는사람은 반성을 안하니. .
후회도 없고 발전도 없지요. .

전 부끄럽고 후회하고 발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좋은 다짐입니다 저도 바르게 살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골방환상곡 좋아했는데 이렇게 스팀잇에서 뵙기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ㅎㅎ 그래서 처음에는 다른분인줄 알았다는....;; ㅋ

콘텐츠가 흥할 수 있다고 해서 신나게 하고 있습니다

늘 잘 보고 갑니다^^

늘 잘봐주시니 힘이 납니다

저도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림 잘 봤어요 ㅎㅎ 동감가는 내용이네요 ㅠ

슬프지만 이길수가 없더라고요

배우지 못한 사람들이 꼭 저러더군요

  1. 잘못을 했으면 책임을 지고 2. 책임을 졌다면 용서를 받고
    제가 너무 이상주의자인가요? ㅎㅎ

기본적인 사람이라면 당연한것이죠 ㅎㅎ
세상엔 아직 시민의식은 커녕 도리를 지키지 않는 인간형태의 존재가 많은것 같습니다 ㅠㅠ 힘내십쇼!

생각을 바로 그림으로! 부럽습니다 ㅎㅎ

직업? 입니다 저도 오늘 만화는 마음에 드네요 공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고, 오히려 상대방을 힘으로 깔아뭉개는 사람이 정말 무섭더라구요. ㅠ 근데 그런 사람들이 더 잘사는 세상.

제가 만화에 그린사람이 힘 까지 생긴경우죠 ㅜㅜ

누구는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부끄러워 하지만 또 누군가는 폭풍에도 꿈쩍하지않네요...!

세상 어디에나 그 차이가 갈등을 만드는거 같습니다 당연히 뻔뻔한 사람이 부끄러움을 배워야겠죠

이번 이러저러했던 일이 뭐가 어떻게 흘러온건지 잘은 모르지만 워니님 그림이 초깔끔하게 뙇 정리하신 거라는 것은 알겠습니다!

그냥 제 생각 제 감정을 그려봤습니다 어째... 그리고 나서 보니 생각보다 만능만화

골방.... 중학교때 네이버에서 챙겨보던 추억이 새록새록떠오르네요ㅎㅎ

ㅋㅋ 반갑습니다 덧글에서 등수놀이도 해보셨나요? ㅎㅎㅎ

이번주는 스티밋 피의 일주일같은
분위기네요;;;;

네네 뒤숭숭 합니다

철판을 가진 자죠 ㅎㅎ

그리고 보니 제가 누구에게 저런 사람이 아니면 좋겠습니다

맞아요 저런 사람 딱 싫어요 ~ 공감 100배!!

네네 공감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ㅎ 골방환상곡? 느낌 나서 혼자 좋아했습니다

아시죠! 풀보팅!

이번엔 약 보팅? 좀 ㅋㅋㅋㅋㅋ 이게 좋았다 나빴다 오르락 내리락... ㅜㅜ

공감100% 그림 응원해용~~^^

많은 분들이 공감하리라고 봅니다 저랑 친한분들은 만화에 그린 사람류에게 상처 받지 않음 좋겠습니다

짧지만 강하다 이말한마디

저런 스타일이 요즘 다시 먹힐지는 잘 모르겠지만 올드하게 그려봤습니당

저도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 싫어요~
제 마음을 대신 말해주신것 같네요.

문제는 그사람의 부끄러움은 저희 몫이라는 거죠

왕~! 눈이 다 시원해지네요.^^

눈이 시원? 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반가운 골방환상곡이네요.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널리 알려서 저를 이롭게 해주세요 ㅋㅋㅋ

저도 부끄러움 없는 사람이 제일 무섭습니다. 지금 감방에 있는 나랏일 하던 분들도 다 부끄러움이 없던 사람들이었죠.

뭐가 부끄러운 일인지 잘 알지 못하셨던거 같아요 밝혀진 돈 쓴게 너무 국민 상식과 맞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골방이 아니라 네컷환상곡입니다~^^ 잘보았습니다~~

음? 일단 좋은걸로 알고 있겠습니다 ㅎㅎ

갑자기 고등학교 때 배운 '사단칠정'이 생각나네요. 수오지심...ㅋㅋㅋㅋ

이번 만화 저는 맘에 들어요 사람들이 공감해줄거 같네요

가볍고 재있고 부담없는 낸용이 참 좋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해서 팔로우 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작품 칭찬이 제일 기분 좋지요

칭찬이라기 보다 제가 wony님에 post를 통해 받는 것이 많으니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역시 ....만화의 힘은 위대합니다.

웹툰 카테고리 꼭 잘되야 합니다. 백날 길게 적어봐야 소용없습니다.

아니요 길게 적은 그 글 잘 읽었습니다 ㅎㅎㅎㅎ 자주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칼럼같은 느낌이 있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시의 적절한 만화길 바라고 그렸습니다

평범한 상식적인 사람으로 산다는게 가장 힘든일인가 봅니다. 네컷으로 사이다를 만들어주신 워니님 최고에요~~~ :)

그냥 저는 만화가니까 라는 생각 가지고 자주 그리려구요

그죠 가장 무섭지요..ㅎㅎ~

저는 개인적인 일도 있고 요즘 힘들군요

에궁 안좋은일이 있으시구나ㅜㅠ 장기하님은 별일없는걸 노래로 만들어 자랑할만큼 별일없이사는게 힘든세상이죠..마음덜상하시고 금방지나가길빌어봅니다

우와, 그림 솜씨가 대단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재미도 있구 애독자가 될 듯 합니다.^^

네 정치인중에 특히 그런분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ㅎㅎ

공감갈 수 있는 내용이네요...!!
워니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골방환상곡 추억의 이름이네요
10년이나 되었나요 ㅎ

요 근래 제 주위에.. 저런 사람이 있어.. 골치가 아픕니다..

100% 공감이 가네요.. 뭘 알아야.. 말대꾸를 할텐데.. 모르는게 힘인가 봅니다.

ㅡㅡ;;; 쩝쩝...

저는 저런 사람(초싸이언보다 쎈 사람) 부럽기도 합니다. 왜냐!! 본인이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으니까요.
저 같은 경우에는 눈치보여서 못해요.... ㅜㅜ

골방환상곡의 그분이셨군요. 팔로우 맺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