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프로젝트

in #kr7 years ago

옴팡3.jpg

이모티콘 프로젝트를 열심히 진행 중입니다

지난 4월에 진행한 옴팡이 이모티콘은 차트 역주행을 해서

3위까지 다시 올라오는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는 좋은 케이스긴 하나...

문제는 기존에 저희팀에서 함께 하는 만화 작가님의

이모티콘이라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사실이지요



스팀에서 신인 작가를 키워내려는 프로젝트는 사실 아직까지도 실패중입니다

물론 이대로 끝낼 순 없죠

@meerrrok 작가님과 다시 준비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트윈스팀.jpg

오늘 러프를 살짝 공개했더니 평이 좋지 않습니다

엉엉엉

하지만 비판적인 이야기가 사실 더 도움이 됩니다

좀 더 완성도를 높혀서 다시 공개하겠습니다

  • 이모티콘 관심 있으신 분들 환영합니다 연락주세요
Sort:  

hi friend. how are you today? your post is very attractive. keep posting so goodly. thank you for your post. i just love the opportunity to work with steemit. plz help each other.

응원합니다. 꼭 사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저명한 분께서 좋게 안 보셔서... 더 디벨롭 할 생각입니다

저거 완전 호평 같은데요... 아실만한 분께서 왜...ㅎㅎㅎ

아닙니다 더 귀엽고 깜찍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제가 사겠습니다

꼭 팔고 싶습니다 ㅜㅜ

저게 통과되면 카카오톡 심사위원에 문제가 있는거 아님?

그렇지요 하드포크 해서 다시 오겠슴...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등록될 것 같은 시그널이 나왔군요. :D

등록 시그널인가요? 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중간중간 올리니까 좋네요 사실 열심히 만들고 아무 가치를 못 내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몇분이라도 즐겁게 해드릴 수 있어서요

Good job my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