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글을 쓰면 구글 검색에서 잡힙니다

in #kr5 years ago

0001.jpg

어제 이모티콘 제작 단톡방에 갔더니

제가 스팀에 쓴 이모티콘 등록과정 글을 잘 읽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ny/jrhng

(조회수가 꽤 나온걸로 기억 하는데 이젠 안 보이는군요)


저희처럼 작은 회사에선 검색이 되게 만드는 일이 꽤 큰 고민인데

회사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을 쌓아나간다는 느낌으로

일어나는 일들 쌓아나가 봐야겠습니다

내부 교육자료 중 공개가 가능한 녀석들은 공개도 하구요

회사를 잘 알려서 성장한 케이스가 뭔지 찾아봐야곘네요

Sort:  

블록체인의 특색을 잘 살린 운영 방식이 되겠는데요!ㅎㅎ

네네 보이는 보상 이상을 생각하고 진행하면 못 할 이유가 없죠 다만 스팀이 네이버 블로그 정도 만큼 편하게 나와주..는걸 기대하긴 힘들거고 ㅎㅎ

스팀 글들 구글에서 잘 잡히더라구요 ㅎㅎ
응원합니다

맞습니다 구글 검색이 잘 된다는건 결국 이득으로 돌아오리라고 봅니다

스팀잇이 차별화되는 가장 큰 장점이 구글 검색인 듯 합니다

네이버가 가두리 양식 해서 생긴 일이기도 하고 슬프지만 일베가 큰 이유에도 한 몫 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좋은 일이네요~ 스팀잇 가즈아!

좋은 씨쓰템이네요.ㅎㅎ

구글이 열일 하는군요 ^^ 더 열심히 써야 할 것 같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