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웹툰] 돈이 뭘까 ?

in #kr7 years ago (edited)

동전섬넬.jpg

돈만화c.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간단한 개념 학습만화의 필요성을 여기저기서 이야기해주셔서
일단 오해하기 쉬운 내용 몇 가지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ex) 비트코인 사면 돈 버는거예요?

여기 계신 분들 보다는 여기 안 계신 분들
보여 드리기 좋은 만화를 만드는
프로젝트성 연재입니다

광고 : 팔로우 리스팀 -> @wony

Sort:  

역시 어디서 끊을줄 아시는 분이군요^^

다음화 기다리겠습니다 ^^

잘끊으시는군요 ㅋㅋㅋㅋㅋ

프로입니다 후훗 ㅋㅋ

안녕하세요. 골방환상곡 시절부터 워니님 만화 찾아보던 독자입니다 ^^; 비트코인에 관한 만화를 그리셨기에, 혹여 언젠가 괜찮으시다면 워니님의 그림체로 몇몇 유명 가상화폐를 의인화해 캐릭터화해서 올려주시면 너무 귀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반짝 들어, 글을 읽다가 upvote와 함께 리플을 남깁니다.

p.s. 하락할 때는 울고 있을까요...?

절단신공!!! 프롤로그 다음화를 기대하며 풀보팅..ㅋㅋㅋ

남는 시간에 리플 투자를 하시고 오세요 ㅎㅎ

리플이 답인가요 ㅋㅋ

궁금증 유발엔 절단신공이 최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음 뭔가 내일 올리는걸로 몰아가고 있... 치과.. 가야하니 자비를...

다음화를 ....... 별이 뜨는 오늘밤도 매일 매일~ 기다려~~~~~

네네 저는 천천히 하려 했는데 뭔가 빨리 하는걸로 결정된거 같습니다

ㅋㅋ 절단신공이 예술이네요 ㅋㅋ
오늘도 잘봤습니다^^
보팅 꾹!~:)

요건 다 나오면 나름 쓸만? 하게 정리된걸 알 수 있도록 잘 해볼까 합니다

오 코인만화군요!!:) 굿굿 다음화도 기대할께용

제목도 동전이 들어갑니다 후후후

저기서 자르면 흐흑 시작도 안한 느낌이자나요 ㅎㅎ

네네 지금 잘못한걸 느끼고 있습니다 빠르게 다음화를 준비할게요

절단 밉네요 ㅠㅠ 빨리 다음화 내놔요

네네 제 의지랑 다르게 빨리하는걸로 결정이 된거 같습니다

아웅~ 꼭 봐야하는 웹툰입니다!!!!!!!

이미 전부 다 아실 내용인지라... ㅎㅎㅎ 시청각 교제로 쓰심이.. ㅎㅎ

절단신공이 대박입니다 ㅋㅋ 오 이제 시작인가 하는 찰나에 끝...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 )

예고편이라고 할걸 그랬어요 -ㅁ-;;; 0화라고 했는데.. ㅋㅋㅋ

와 좋은만화내여 굿입니다

큰 개념 한둘만 잘 정리해도 꽤 쓸만한 녀석이 탄생하리라 봅니다 ㅎㅎ

아 절단신공!! 궁금하게 끊어버리다니요!
보팅도 절단하겠습니다 ㅋㅋ
2편 써주세

ㅋㅋ 네네 대신 다음화 리스팀 부탁을~

오 비트코인 학습만화라니... 좋아요 아주좋아요!

전문적인건 사실 글로 배우셔야 하지만 초보용이 부족한거 같아서 제가 만들어볼까 합니다

앗 ㅋㅋ 다음화가 기대되는군요..!!!!

솔직히 예고편.. 수준입니다 잘못했어요 ㅋㅋ 살려주세요

오타 제보해도 되나요?
디지털 데이터로만 존'제' 합니다

첫화부터 대박 냄새가 나는데요. 응원하고 기대합니다!

엥 수정 했는데 수정 안된 파일을 올렸나봅니다 ㅜㅜ 다시 수정을...

시작하자마자 절단신공하는 법도 있나요.

신용화폐 개념과 인플레이션 개념이 들어있습니다 ㅜㅜ ㅋㅋㅋ 프롤로그에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저는 스티밋 초보이구 암것두 몰라서 어리버리하는 쪼랩 스티머에요 다른 경제관련글이나 스티밋 관련글을 읽어도
@ㅅ@ 눈이 뱅글뱅글 해서 어려웠는데 워니님 툰으로는 쉽게 알수있을거 같아 두근두근 다음 화가 기다려집니다~ 다음 화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도움 되실수 있게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이글은 성지글이 됩니다. 다들 어서 댓글을 다시고 탑승하세요. 미래에서 만납시다.

일단 어떤 이야기 할지 생각 정리하고 주1회 정도 연재하면 좋지 않을까... 뭐 그런..

안녕하세요 @wony님, 은근 중독성있습니다. 내용도 좋구요. 내일이 기다려지내요 ㅎㅎ 올려주시니라 수고하셨습니다.

저건 내일 당장 작업하기엔 내용이 길어서... ;ㅁ; 최대한 빨리 하겠습니다

네 그렇군요. 내일이 기다려지네요

내일 올리는걸로 확정이 난건가요 ㅋㅋ

네~~ 아닙니다~~ wony 편하게 작업해 주세요. 창작작가분들한테 시간적 압박은 절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즐겨주셔야 좋은 내용이 나올 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잘끊으시네요 ㅋㅋㅋ 풀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네네네 ㅜㅜ 죄송합니다 그냥 예고편이라고 할껄.. 본편 빨리 작업하겠습니다~

간단히 보기 정말 좋네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 절단신공에 풀파워 보팅을 하고 갑니다. 다음화 빨리 올려주시라고 ㅋㅋ

"코인은 복권이 아니다. "
라는 말을 어디서 본 거 같습니다. ㅋㅋ

다음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우왁 ㅋㅋㅋㅋ 절단신공!! 우주대스타 워니님 천재시닷 ㅎㅎ

끊는 시점이 절묘하네요 ㅋㅋ


src

ㅋㅋㅋㅋ 어서 다음화를 보여주세요!

'절단신공'ㅠㅠ

끊는 솜씨를 보니.. 프로가 맞으신듯합니다...!!!

ㅎㅎ 풀봇 앤 리스팀~~

!!!다음편 미리보기 없나요!

이건 거의 낚시인데요...읍읍....

엑;;; 비트코인이 뭔지 정말 궁금했는데...ㅠ_ㅠ

좋은 밀당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박수치고 갑니다 뭔가 친근하네여 캐릭터부터 절묘하게 끊는 타이밍까지 ㅎㅎ

워니 캐릭터는 10년 전부터 봤던 거 같은데 이렇게 오랜만에 보니 너무 신선하고 좋습니다 ^^ 종종 뵙겠습니다.

@wony님의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참고로 전 지방 풍속과 향토 역사에 관심이 많아 그런 쪽의 글을 주로 쓰는초보자인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