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in #kr5 years ago

우는워니.jpg

저는 일주일 정도 상당히 우울한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기분 나쁜일이 있긴 했지만 좋은일도 있었고

회사도 안 망하고 돌아가고 있어서

크게 신경 쓸 큰 일이 일어난건 없는데 묘하게 회복이 안 되고 계속 우울하군요

날씨 때문인가?

명절 스트레스가 겹쳤나?

하여간 일의 집중력도 안 오르고 회복을 해야겠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어봤는데 이상하군요

Sort:  

워니님. 우쮸쮸. ^^ 화이팅 입니다.

풀보합니다 기분푸시는데 이거라도 ;; 도움되길 ;;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울할땐 일단 밖으로요~~

저와 거의 비슷한 증상이.. 휴.. 힘냅시다!!!

힘내세요. 우울함을 얼른 날려버리시길!^^

어떤 글에서 보았는데, 그 우울함이 '나의 것'이 아닐 경우도 많데요. ㅎㅎㅎ(무슨 이상한 소리인지..ㅎㅎ)
다른 사람의 우울함의 파동에 영향을 받기도 한다네요.
그냥 그 우울함을 흘려 보내라고 권장하더군요. 일종의 지나가는 에너지.. ^^ 이상한 말을 주저리주저리 하고 갑니다.

워니님~~~ 새해복많이받으세엽! 올해 그쪽으로 이사갈꺼니까 자주 만나주세요 ㅋㅋ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남은 설동안 푹 쉬시고 재충전하는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