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in #kr6 years ago

예전엔 멋진 식당을 발견하면 블로그에 올리고 싶었는데

요즘은 멋진 식당을 발견하면 블로그에 올리면 안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당연히 그 식당이 잘 되면 좋겠는데

어느 순간 줄을 서야 하니까요 (밴드위스 문제죠)

잘 되면 좋겠는데 너무 잘 되면 좀 그렇다고 하는 그런 기분....




SMT도 좀 그렇다고 해야할까요?

잘 되면 좋겠는데

너무 심하게 잘되면 안 될거 같기도 하고...



왜냐하면 저도 할거거든요

@virus707 님과 SMT 같이 준비 합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smt-0 <- 같은 프로젝트 입니다)

오늘 여러가지가 결정되었고 공개해도 되는 시점이 오늘 왔다고 판단되어 이야기 드립니다

기본 준비가 진행 되고 있고

스팀잇 기반 콘텐츠 생산자 분들을 최우선적으로 모시려고 합니다

(우선은 기본적인 미디어 사이트를 만들고 그곳과 스팀잇 마나마인 계정에 동시 연재하는걸 할 생각입니다)


관심 있으신 창작자분은 커피나 한잔 같이해요

https://open.kakao.com/o/g55FnjI

Sort:  

I will be waiting anxiously for what they can do.
Especially if it has to do with smart media tokens.

아직은 직접 보지 못해 정확한 판단을 못할 것 같아요.
SMT 기대해 봅니다. 분명 좋은 작품이 나올거라 봅니다.

오옷 기대하고있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놈의 SMT 언쯤 나올런지..

워니님도 같이 준비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오오 제갈워니님

오오. 점점 실체를 드러내는 건가요!! 기대됩니다.

smt 잘 될거라 봅니다

기대됩니다

천천히 기다려 보는것으로요 아직 저는 여러가지가 딸리는 입장이라 머라 하기가 쉽진 않네요.... 잘 뽑히길 바래봅니다

출사표!! 북벌에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팅합니다

역시..뒤에서 묵묵히 준비하는 분들이 많군요..응원합니다..

착착 진행되고 있군요! +_+

응원합니다

요즘엔 맛집이라고 사진 못 찍게 하는 집도 있나네요.
다른집에서 모방 한다고...

저도 함께하고싶습니다!! +-+/

창작자 발꿈치에도 못가 같이할순 없지만 발ㅓㄴ을 기원합니다

우와~! 멋지십니다^~^ smt맛집 소문 안나도록 조용히 하고 있을게요...^^ ㅋㅋㅋㅋㅋㅋ

멋진 활동 기대해봅니다
홧팅입니다~

응원합니다!!
준비하신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개발자분들의 멋진 노력! 응원 하겠습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

와 ~워니님이군요 웹툰 재미있게 보았는데..반갑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밋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응원합니다. :)

빨리 보고싶네요~~

이잉? 또 새로운 건가요. 이제 실시간으로 트렌드를 따라가기엔 무리네요
공부해봐야겠어요

우와 멋지네요 - 저도 창작자가 되고싶... ㅋㅋ

응원합니다.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먼지 모르고 이것저것 누르다보니 사당,이수 커피방으로 들어가버렸네요^^; 저도 제분야에 관한 먼가 해볼까하는 생각이 팍팍드네요. 화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