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스파가 되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방금 글보상 스파업을 해서 2만 스파가 되었습니다

시작한지 2년째인가? 그런데 세월 빠르군요

느낀점은 정말 많습니다

별별 사람들 다 만났으니까요

스팀잇에 나쁜 사람들 많습니다

당연합니다 블록체인 특성상 나쁜 사람들 옵니다

그리고 당연히 좋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뭐랄까 인생과 비슷하네요

결국은 사람으로 상처 받고 사람으로 치유받고 반복반복

지금은 사람 자체가 좀 줄어든 시기긴 하지만

가격과 상관없이 다음번 흥하는? 시기가 온다면 (글 리젠 빵빵한 그런 시기)

저랑 친하고 안 친하고는 상관 없이 선하고 배푸는 분이 잘 되는 커뮤니티가 되면 좋겠네요

Sort:  

축하드립니다!
@wony님도 커뮤니티에 많이 기여해주고 계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더 좋은 커뮤니티로 잘 되어 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2만스파라니 ㅎㄷㄷ합니다.

2만 스파 축하드립니다 ^^

왕 부럽.....

축하 드립니다. ^^ ㅎㅎㅎㅎ 백만 스물 . 백만 스물 하나. 되시길 ㅎㅎㅎ

대박!!! 2만스파 축하합니다.
저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

2만 스파 축하드립니다^^
세상 어디에나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은 공존하죠!!
그래도 여기엔 좋은 사람이 더 많은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사람으로 상처받고 치유받고 반복반복
맞아요. 지나서 생각해보니까 스팀잇에 나쁜사람이 많을때는 좋은사람도 많았던 것 같아요. 흥해서 스마땡컴 다시 돌아오는 모습 보고싶네요 ㅋㅋㅋ

2만스파 대단해요~!!^^
1년 사이 별일 다 보고 많이도 변했는데 2년이시면 ^-^;;;

오오~~ 감축드립니당~+_+

2년.. 오래 하셨네요. 2만스파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워매... 전 이제 겨우 5천인데 ㅠ

부럽습니다 스팀이 10달러~ 100달러 가길!!!

나쁜사람이 많던가요?...^^
불편한 기분을 주는 사람들이라면 멀리 두고 없는 사람인 듯...
2년간의 꾸준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3년째에는 분명 더 많을 것을 이루실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토닥토닥 해드립니다 ~~
흥하자 스팀!!!!

2만스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마나마인지원에 대해 항상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려요 ^^ 나는 언제 2만스파 모으나요 ㅎ
꾸준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형님 축하드립니다.

2만스파라니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시스템상 돈만 보고 들어오는 사람들도 충분히 있겠지만 그래도 커뮤니티 성격이 강한 만큼 많이 베푸는 사람이 잘 되는 커뮤니티가 될 가능성도 높다고 봅니다!

2만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해 주세요^^

2만 스파 달성 축하드려요!
선하고 베푸는 사람이 잘 되는 커뮤니티!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

축하드려요~ 2만스파!!!
완전 부럽습니다요!!!
좋은분들이 더 많은걸로 믿습니다!!

우와.. 2년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겁나 부럽네요 ㅠㅠ

선하고 배부는 분이 잘되는 커뮤니티 좋네요. :)

전 처음에 스팀잇에 왔을 때, 워니님이 계셔서 더 좋았어요!

저도 이제 스팀잇 입성 2년차가 되고, 1만스파 달성했네요!! ㅎㅎ

2만스파 달성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