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습니다

in #kr6 years ago

지금 여기저기서 톡이 오는데

부끄럽습니다...

만화는 사람들이 많이 봐도 괜찮았는데

얼굴 나오는건 부끄럽네요

제 얼굴 말고 만화를 봐주시면 됩니다

존버앤캘리 사랑해주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SBS에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

프로그램이 재밌었다면 인사는 SBS에 해야 할거같긴 하지만 잘 봐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가상화폐의 긍정적인 면을 알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덕분에 존안도 뵙게 되고....
감사해요.

잘 보셨겠지만 못생겼습니다 죄송합니다

생긴거로 치면 제가 한 수 아래입니다..

방송 보고 들어왔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만화 잘 봐주시면 좋겠어요

아 어제 티비에 나오신 분이군요 ㅎㅎㅎㅎ 보팅하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둘다 보면 안되겠습니까ㅎㅎㅎ

그래도 만화가니까 만화 쪽에 더 신경을... ㅎㅎㅎ

이번 계기로 웹툰 작가 유입을 기대해봐도 되려나요 ^^

독자가 유입 되면 더 좋겠어요 그럼 작가는 자연히 더 옵니다

저도 요즘 주장하는 바입니다.
단순히 외부에서도 스티밋 가입 없이 컨텐츠를 즐길수 있기 때문에..

이 공간에 참여하고픈 독자들이 많아져야합니다. 그 방법이 현재는 딱히 없어보이긴한데
걱정이지만 잘되겠죠 ^^

존버앤 캘리 사랑합니다 ㅎㅎ 워니님의 파워로 스팀 스달 달립니다 ㅎㅎ 가즈아!!

골방님 덩달아 진출 하셨네요 ^^

그러게요 ㅎㅎ 방송보다 깜놀. ㅎ 다운로드 버젼나어면 내일이라도 포스팅해야겠어요 ㅋ

ㅋㅋ 풀봇하러 갑니당

제가 아침에 데일리 리포트 매일 올리는데
거기에 캡쳐해서 올린 사진 보니
@golbang 도 SBS 방송타셧네요!!
연예인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leeyh/crypto-daily-report-3-12

ㅋㅋㅋㅋ 잘했나요? ㅋㅋ

참 잘했어요를 드립니다 ㅋㅋㅋ

헐~~~~ 저 첨봐요 대박대박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ㅋㅋㅋ

사실 제 얼굴이 공개된편은 아닌지라 대부분 처음 보셨을건데 부끄럽네요 ㅜㅜ


스팀잇 가즈아~~~!!!! 워니님 사랑합니다 ^^

부끄럽습니다... 살려주세요 ㅎㅎㅎ

워니님 잘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독자의 개념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분명 더 많은걸 말씀해주셨을것 같지만 아마 편집도 되었겠죠~

3시간 4시간? 뭐 요정도 인터뷰 했습니다 그래도 꽤 나온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소식 들었습니다. 방송출연 축하드리고 따뜻한 만화도 잘 볼께요^^ 한산한 시간대긴 해도 덕분에 10%출렁했네요 대단하세요 ㅎㅎ

만화 잘 봐주시는게 고맙죠 ㅜㅜ 그리고 제가 올린게 아닙니다 쿨럭...

티비에서 보고 보팅 & 팔로우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홧팅! 굳쟙입니다.

본문에도 적었습니다만 그저 부끄럽습니다

방송에서 드디어 얼굴이 드러나셨군요. 아주 멋있는데, 왜 그러십니까.
존버엔 켈리 앞으로 듬뿍 사랑해 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부끄럽습니다 ㅜㅜ 만화 잘 봐주시는게 더 감사해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그저 부끄럽습니다 ㅎㅎ

방송의 효과가 대단하네요
너무 인기가 좋네요

만화 인기나 유입으로 이어지면 좋겠어요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b

제가 감사받을일은 별로 없는거 같은데 ㅜㅜ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잘생겼어요 -0-

친동생에게 못 생겼다고 전화 왔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객관적으로
실사례들을 잘 조명해주더라구요 : )
작가님이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것도
스팀잇에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아요
잘봤습니다 ㅎㅎ

그 생각하고 부끄러움을 이기고 출연했습니다

툰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만화 잘 봐주시니 그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ㅎㅎ 아직 못봤지만 꼭! 봐야겠네요 ㅎㅎ
존버앤캘리는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후후 잘하신겁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연재를...

우웃~반가운 마음에 저도 모르게 마구마구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하하 ;ㅁ;

열심히 만화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만화 잘 봐주세요

SBS스페셜을 항상 챙겨보는데, 스팀잇에 유명하신 분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좋은 의미로 잘 전달된 것 같아요.

저는 차마.. 못 봤는데 ㅎㅎ 잘 나왔다니 다행입니다

남편하고 보다가 “꺅~ 워니님이다!!!” 했답니다.
워니님 목소리도 좋으시네요. ^^

꺅~ 까지 해주실 필요는 없는데 감사합니다 목소리 칭찬은 더 감사합니다 ㅎㅎ

워니님 화이팅~

네네 감사합니다 하지만 부끄러운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wow very Nice post i like it.....

앗 방송을 놓쳤네요 ㅠ_ㅠ

잘하신겁니다!!

@wony님 아직 방송은 못봤는데 너무 기대되네요+_+ 스팀잇에 워니님이 계셔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닙니다 스팀잇 스타는 라면걸님이시죠 ㅎㅎ 언제 꼭 뵈요~

박수! 짝짝짝!

아닙니다 ㅜㅜ 박수는 감사합니다!!

멋져요~!!^^

별로 안 멋집니다 ㅜㅜ

양봉 길게 그렸습니다.
풀봇으로 보답하고 갑니다.

양봉이라니!! 벌 키우시나요!!

잘생기고 믿음직스러운 @wony 님의 인터뷰로
스달 펌핑되고 있네요~~
스달 스팀 가즈아~~

제탓 아니에요 ㅜㅜ 하여간 감사합니다 엉엉

제가 매일 올리는 투자리포트에 @wony 님 방송내용 캡쳐와 함께 집중적으로
다루었습니다^^
@wony 님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leeyh/crypto-daily-report-3-12

방송 재밌게 봤습니다!!

저는 부끄러워서 볼 수 없었습니다 ㅎㅎ

너무 멋지시던데요 !!! 스팀 가즈아 !!!


팔로 꾹~💕

안 멋집니다 살려주세요 엉엉엉

으하하ㅏ하하하핳하핳핳 잘봤습니다. 대박이었어요!!

놀리지 마요.. ㅜㅜ 부끄럽습니다 아하하하...

재방송 봐야 겠네요.

안 보셔도 됩니다 진짜에요

하..워니님..우주대스타?되셨내효~~ㅎㅎ
팔로우잉 및 보팅드립니다..좋은 하루되세요^^

만화가.. 정도로 살겠습니다 쿨럭... 방송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감축드립니다. ^^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워니님 나온 방송 꼭 챙겨봐야겠어요 보팅!!

아 꼭 챙겨보실 필요는 없구요... 하하하...

공중파 입성 축하합니다. ㅎ

사실 한 8년인가 9년전에도 나온적 있긴해요 ㅎㅎ

꺄! 저도 본방사수했답니다ㅋㅋㅋ
캡쳐까지함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 마요 ㅋㅋㅋㅋㅋ 살려주세요 ㅜㅜ

저도 잘 봤습니다!
언젠가 골방 환상곡 들고 사인 받으러 가고 싶습니다.
거기에 스팀잇 작가도 추가해서요 ㅎㅎ

골방환상곡 책 가지고 계신가요? 우와 ㅜ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어썸데이툰 번개할 때 못 가본게 한이네요 ㅠㅠ
다음에 꼭 책 들고 가고 싶습니다,

명성이 더욱 올라갔습니다ㅋㅋㅋㅋㅋ

워니님, 결국엔 제가 방송관련 포스팅도 해버렸습니다.ㅋ ^^
워니님 얼굴을 공개했을까요...? ㅋㅋ
(워니님 잘 생김이 부러웠던 1인입니다..ㅋㅋ^^)

제가 팬인거 아시죠^^
밋업날짜가 엇갈려서 못뵈서 아쉬울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유명해주시는거군요 ㅎㅎ
만화에 집중하겠습니다.

우와!! 멋지세요~

골방환상곡때부터 애독자는 아니지만 워니님 웹툰 즐겨보던 사람입니다. 어제 SBS 스페셜에 나오셔서 스티밋의 장점과 기존 서비스의 문제점을 조목조목 짚으시는 모습 잘 봤습니다! 팔로우 했으니 자주 들려서 작품 보러 오겠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