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데이툰 : 관리자 등장

in #kr6 years ago













보통 관리자라고 하면 메니저가 먼저 떠오를 법도 한데
작가님이 공대생이시다 보니...
껄껄껄
요즘 존버앤캘리와 기타 여러가지 한다고 좀 정신이 없었어서
만화 올리는게 뜸해진거 같아 어썸데이툰 회사 이야기가 나오는 파트는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용

Sort:  

엌 어드민이라서 민님이라닠ㅋㅋㅋ

어드민의 끝이 민이라 다행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봤어용~^^

제가 좋아하는 어썸데이툰이네요! ㅎㅎ

어마어마한 이름이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새캐릭터 등장,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wony 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퐛팅입니다요~~

관리자는 역시 어드민이죠!
메밀님 만화도 이제 볼 수 있는건가요 @_@

뭔가.. 엄청 반가운 느낌입니다. 그러고보니 V=IR 저한테 장난으로 그려넣어 주신건 줄 알았는데, 진짜 만화 캐릭터에도 있네요... 정체성ㅋㅋㅋ

관리자면 리사여야하는거 아닌가요
LISA

깨알같은 V=IR ㅋㅋㅋㅋ
공대덕후인건가요..ㅋㅋㅋ

만5세 바께 안되서 억울하게 죽은 관우를 도와주십시요

페북에서 메밀님 만화 잘 보고있습니다.

세상에... 손님은 그럼 아논(anonymous)님인가요?

게스트요.

으앗 귀여워요ㅎㅎ 자주그려주세요!!

우아 ^^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오오오 신기합니다. !! ^^

ㅋㅋㅋㅋ 이름을 너무 재치있게 지으셨네요~

저도 회사의 원 오브 민 입니다 ㅎㅎㅎ 웃고 갑니다

민님 귀여워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워니님 사무실 그림으로 보니 더 정겹네요!
민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재미있는 캐릭터가 탄생했네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메밀님의 캐릭터는 처음 보는 듯한.. ㅋㅋㅋㅋ

역시 간식상자만한게 없죠 ㅋㅋ
그런데 관리자님 머리 뭔가 테리어몬 닮았어요 ㅋㅋㅋㅋ

어드민이라서 민님이군용ㅋㅋㅋ
재밌는툰이예요
잘보고가요

아예 몰랐다가... admin의 민이라니 ㅋㅋㅋ 이런 깜찍함

어드민....이라니....ㅋㅋ 어드민이라 민님이라니..... 대단합니다. 메밀작가님은 팬미팅 안하나요...ㅋㅋ 스달 들고 갑니다..ㅋㅋㅋㅋ

https://www.fmkorea.com/best/1004181086

차마 그냥 갈수 없어 링크 남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