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발전이 더 되어야

in #kr5 years ago

우는워니.jpg

저는 스팀에 투자하고 나서 스팀달러 보상을 팔아본적도

스팀을 판적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제 신상이나 스팀 블록체인에 큰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지금처럼 스팀파워 상태로 운용을 할 생각입니다

제가 그렇다고 스팀에 엄청나게 큰 비전을 보거나 헌신적인가?

라고 하면 그런건 아니고 그냥 제가 하는 일이 콘텐츠 쪽이고 스팀을 통해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지속성 부분에서 도움을 받으려는 것 뿐입니다


맨디계정.png

(현재 스팀 보상으로는 운영이 불가능해서 멈췄지만 올해 다시 시작 할 수 있길...)


SMT가 시작 되면 더 재밌는 일도 할 수 있겠죠

물론 너무 잦은 연기로 SMT 기대치는 많이 많이 많이 낮췄습니다

(제가 스팀 처음 시작할 때 곧 나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나온거 보고 할 수 있는 작은 일을 해나가고 그게 의미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Sort:  

더 발전이 되서 많은 프로젝트가 나왔으면 좋게네요
응원합니다

빨리 SMT가 나와야 할텐데 말이죠!!

저도 용돈찔끔 입금해서 스파좀 올린게 전부네요. ㅎㅎ 처음 들어올땐 언젠가는 수입도 될까 하는 기대도 있었는데 이젠 아닙니다.^^

SMT로 뭘 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ㅎㅎ

분명 처음엔 17년도에 나온다고 했었..
SMT가 봄날을 몰고 오길 기대해봅니다ㅠㅠ

기대 해봅니다 저도

그놈의 슴트...

부디 프로젝트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가즈아!! ^^ 모든 스티미언을 위하여 말이죠 ~

이놈의 SMT는 흠....

데이빗 거래소에서 smt 토큰들 상장한다고 하던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