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포크 학습만화

in #kr7 years ago

0621섬넬.jpg

지금 관심이 많으실 거 같아
하드포크 관련 학습만화?를 긴급하게 그렸습니다

0621내용.jpg

유저가 더 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 만화 독자도 더 늘겠군요 환영 환영 대환영

061903.jpg

@ludorum 님이 검수 해주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SteemKR 을 후원합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좋은글엔 댓글과,팔로잉
+보팅이겠죠~
만화까지 정성스레 그려주시니
이해도 잘되고 보기좋네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정성스런 덧글 감사합니다 ㅜ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역시 ㅋㅋㅋ완전 쉽고 빠르게 이해했습니다 :) 신중하게 해야하는(?) 보팅의 시작은 여기로 꾹!

신중한 보팅을 ㅜㅜ 앞으로도 더 잘하겠습니다

정확하고 깔끔합니다. ㅎ
만화독자 늘겠군요. 대환영. ㅋㅋ

ha ha .. STEEM 'add-i-C-tion" !! - ))
me .. TOOOOOOOOOOOO !! - ))

.. and IT "FeelS so GOOD !! - ))
ha ha ))
.. i'm following YOU .. - )))
""JUST"" .... to kEEp an 'eYe' on that thinG YOU've GoT - ))

  • ))

뭐여

of course .. right !! - ))

so much love )))))))))))))

KoreA ... north america has fallen in love with YOU ))
.. right ))

ㅋㅋㅋ 만화 독자 느는게 궁극 목표입니다~

한번에 정리 잘해주신듯 이제서야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

원래 학습만화 수요는 꾸준히 있죠 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급적용이 대박이지요 ㅎㅎ 저는 딱 7일전에 가입했었거든요. 자기 소개글 보상이 딱 5배 !!!

저는 자기 소개글 보상은 4시간 차이였나.... 적용을 못 받았어요 (깝!)

그림으로 보니 이해가 더 쉽네여

이해에 도움이 되셨다니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렇게 하니 이해가 더 쉽군요

감사합니다 그린 보람이...

이것이 그림의 위력

하드포크의 위력인거 같기도

ㅎㅎ 역시 워니님 발빠르셔 어제 저녘 안주무셨나요 벌써 만화가 올라와있네요. 그것도 궁금한 하드포크에 관해서..ㅎㅎㅎ+_+

아뇨 잘 잤습니다 쿨쿨

주무시면서 그림도 이렇게 빨리 준비하시다니 엄청나네요 +_+

굳굳 ㅎㅎㅎ 팔로 & 보팅 갑니다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윤동전님~ ㅋㅋㅋㅋㅋ

ㅎㅎㅎㅎ안녕하세요 윤동전 입니다.
윤동전.gif

딱 좋은 설명입니다 ㅎㅎ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깔끔한 정리 만화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해가 팍 됬습니다

제 직업? 입니다 ㅋㅋ 보람을 느끼는군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잘 봐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남들 다봤다는 슬램덩크, 드레곤볼도 그닥 재미를 느끼지 못해서, 안봤던 만화와는 정말 연관없는 1인입니다. @wony 님의 카툰은 실력과 포스, 그리고 내용면에서라도 안볼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당번개에 참여해보지 못해 마음속 한구석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ㅠㅠ

제가 포스..는 좀 있습니다 무섭게 생겨서... 다음 번개 또 한다음 뵙죠~

이해가쏙쏙되네용ㅋㅋㅋ감사합니다

제곱 보상이 뭔지 확실히 감이 안와서 설명을 들었거든요 설명을 들은 김에 만화를 급하게 그렸습니다

아주 좋은 글?그림입니다. ^^
재미있어요~

내용 검수해주신 개발자님께 이 공을 돌립니다~

워니님 만화로 스팀잇 만화를 보니 기분이 묘하군요 ㅎㅎ, 이해가 더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당황?해서 찾아보고 설명도 듣고 했는데 저만 당황하면 되게 제가 이해한걸 얼른 그렸습니다

유익하고 좋네요. 역시 만화가 전달력이 좋은듯 합니다. 금손이 부럽군여 ㅎㅎ

적절한시기,
적절한설명!
적절한보상?

적절한 덧글?
적절한 커피?

아침에 스팀잇 열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저같은 일상글 블로거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것 같아요.
워니님 덕분에 쉽게 정리하고 갑니다.

리스팀 할께요. (물론 보팅은 이미 완료~ ^^)

네네네 저도 독자님들 늘꺼라는 기대감에 신나게 작업했어요

HA ha !!!!!!! - ))
YES + YES + YES !! WooP WooP !!!!!!! - )))

PumpeD + reSTEEMed !! - ))

LOVELOVELOVE )))
greb'Z )

(( H F 1 9 ) !!!!!!!!!!! - ))
https://steemit.com/spirituality/@fun-along-theway/hard-for-k-19-minnow-extinction-project

만화는 직접 그리신 건가요? ^^ 재밌게 잘 보고가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네네 제가 직접 그렸답니다 앞으로도 잘 봐주세요

리스팀합니다. ^^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역시 만화로 보는게 이해가 가장 잘 되네요.
보팅&팔로 꾹 누르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만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은 천천히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어쩐지 갑자기 글들의 보상들이 확 바뀌었더라구요. 이해 잘 되는 만화 감사합니다.

네네 저도 보상 기준 바뀐거 설명 듣다가 다른분들도 보기 편하시게 급히작업을 했습니다

정말 복권맞은 기분이었습니다;; 워니님도 기분 좋으셨겠어요 :) 만화로 정리되니 정말 이해가 쉽네요! 잘 봤습니당

네네 한국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되고 여기서 독자 더 생기면 좋겠습니다

엄청난 변화죠..!! :D

즐겁습니다~ 목표로 한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작가가 되기에 좋은 판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에 이해가 되버렸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직업.. 입니다 먹고 살려고 설명하다보니...

역시 뭔가 이해시키는데에 있어서 만화만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만화가 입장에서 기분 좋은 글입니다 감사해요~

만화의 힘은 대단하네요.. 너무 알기쉽게 이해가 쏙쏙

만화가가 이럴 때 보람을 느끼죠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완료!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뭔가 이상한데...)

좋은 글 잘봤습니다...^^;;

역시... 좋은 재주를 가지 셨습니다... 확실히... 글보다는 그림이 훨씬더 이해하기 좋고.. 내용전달을 쉽게 할수 있어 좋네요...^^

아.....;;

그 재주.. 카피 하구 싶군요...풉...

저를 부려먹으세요 ㅎㅎㅎ 조만간 콜라보도 해보고 그러려구요

^^;; 하핫.... 정말 심히 기대가 됩니다...

역시 이런건 만화로 봐야 이해가 잘되용
쪼금 추가하자면 단순히 상승했다기보다
기존의 고래가 왕창 가져가던 것에서 나눠진 것입니다
근데 그게 이정도였던거죠

맞습니다 꽤 파워가 높으신 분도 더 오르셨더라구요 기존 고래는 정말 어마어마 했군요

쏙쏙 이해가요~^^

열심히 그렸답니다 ㅋㅋ 감사해요

추천 박고갑니다^^
좋은만화 잘보고가요~

ㅋㅋ 앞으로도 스팀케이알 쪽은 도와드릴 생각입니다!!

직접 만화로 올려주시니 쏙쏙
이해가 됩니다.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이런글을 보니 보람이 있습니다

만화만큼 쉽고 재밌게 설명할 수 있는 수단이 또있을까요?ㅎㅎ

많겠지만 이번엔 만화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그림으로 쉽게 설명해 놓으셨네요. 잘봤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주 쉽게 설명해주셔서, 금방 이해했습니다. :)
voting & resteem 갑니다.

컥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공부해보고 느낌? 오는건 만화로 그려서 남길 생각입니다 ㅎㅎ

하하핫 만화로 하니 역시 이해가 빠르네요! 감사합니다. 아꼈던 보팅파워는 이런 글에 쓰라고 있는 것이죠! upvote and follow!

감사합니다~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ㅎㅎㅎ

저 매우 신중하게 보팅중예요~~
완전 딱 외닿네요. 감솨합니다~~

전반적으로 콘텐츠 퀄리티가 올라가는 계기 + 보통 분들이 더 많은 보상을 받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뉴비인데 제가 쓴 글이 100달러에 가까운 보상을 받을만한 가치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ㅋㅋㅋㅋ... 돈값하는 포스팅 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워니님을 골방환상곡 때부터 알고 있었는데 페이스북을 넘어 스팀잇까지 와계셨네요. 참 발 빠르십니다 ㅎ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가만 생각하면 네이버도 얼른 들어갔고.. 어디건 인생이 얼른얼른 들어가는 편이네요

ㅋㅋㅋ 이해가 너무 잘됩니다. 지인들이 하드포크 이해를 못하는데 이 포스팅 보여줘야 겠네요 ^~^

제가 변경전 제곱 보상을 몰라서 개발자님에게 물어보고 이해를 했거든요 그래서 얼른 만화를 그렸습니다

와 개발자분한테 직접이요? 대단한 열정이신데요~
스팀쪽 담당자도 대응을 성의있게 하는 편인가보네요

학습만화는 늘 수요가 있다!!라는 말씀에ㅋ 저도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워니님!

헉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이런거 좋습니다~~ @steemkr에 후원까지 하시다니 아싸리~

스팀케이알에 후원하려는 이유 포스팅도 조만간 올릴 생각입니다

오 그림 설명이 대단하십니다!ㅎㅎ

훗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림으로써 뉴비의 진입장벽을 낮춰주신거 같습니다.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갑니다. 앞으로 종종 들려 좋은 작품 감상하고 가겠습니다~

네네 저야 제 만화 보는 사람 늘리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서요

숫자가 나오니 급격하게 그부분만 읽기 싫어지는군요 ㅋㅋㅋ

그래서 뒤에 요약을 추가 ㅎㅎㅎ

와 세상에 워니님을 여기서 만나네요. 반갑습니다. 이런 게시물 너무나 절실했어요!!

ㅋㅋㅋ 네네 요런거 종종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만화? 그리겠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