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모티콘

in #kr6 years ago

저희 회사에선 브랜드 이모티콘도 합니다

최근에 아이유 브랜드 이모티콘 작업을 했는데요


그래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다운로드가 다 끝났네요

죄송합니다...

16일 발매에 17일에 다운로드 완료면 너무한거 아닌가 싶긴 하지만

뭐 어쩔 수 없죠...

하여간 이런식으로 열심히 쿵짝 거리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혹 저희팀과 일하실 마음 생기시는 분은 항상 환영입니다

일 주실 분은 더더욱 환영합니다

Sort:  

누군가에게는 가슴치고 슬퍼할 일이겠구나
싶네요;;;

리스팀하고 갑니다.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아이유..
아쉽군요 ㅠㅠ

와 갖고싶은 이모티콘이네요ㅎㅎ

아이유.............!!

ㅋㅋ 아이유 맞춤 태그가 눈에 띄네요.

아이유 매우 아쉽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져 ㅋㅋ
그나저나 일할 사람환영, 일줄 사람 환영 멘트 공감가네요. ㅋㅋㅋ
저도 딱 그런 마음. ㅎㅎㅎ

이모티콘 강의 듣고 싶은데... 제주에 사는지라 갈 수가 없네요. ㅠㅠ 온라인 동영상 강의 만들어주세요...

아이유 실물보면 정말 이쁘더라구요ㅎ

이거 탐나네요 ㅋㅋ 아깝다...

정말 갖고 싶은데 아까워요!

이거 너무 이쁨이쁨합니다!
왜 판매를 안하는지 ㅜㅜ

아니 왜 이렇게 빨리 종료를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