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y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웹툰 작가 @wony 입니다

웹툰작가이기도 하고 웹툰 기획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는일은 이모티콘도 만들고 연재도 하고 홍보만화도 만들고 책도 준비하고... 정말 많은데...

하여간 웹툰을 기반으로 하는 일은 다 합니다

.
.

회사소개.jpg

(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소개만화 입니다 www.wonyframe.com )


제가 교류하고 싶은 사람들은

  1. 같은 웹툰 작가를 만나고 싶습니다

  2. 만화가 필요하신 콘텐츠 사업 관련, 광고 대행사분, 홍보팀분 등을 만나고 싶습니다

  3. 블빠? 를 만나고 싶습니다 (스타2, 하스스톤, 디아블로3) + 옵치는 못합니다 ㅜㅜ

Sort:  

저도 워니프레임 참 좋아하는데요.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블빠가 아니라서 아쉽군요 ㅎㅎ

지켜보고? 있으시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3번의 괄호에 있는 게임들은 안 하신다는건지요 ㅜㅜ? 전 하스랑 디아3만 할 줄 아는데.. ㅎㅎ

약간 헷갈릴 수 있네요 못하는 옵치는 그냥 빼야겠어요 -ㅁ-;;;

왜 옵치 하시죠 ㅠㅠㅠ

제가 3d 멀미가 있는지 너무너무 못하더라구요 경쟁 1200점 정도...

아!!!제가 서든이 그랫는데 오버워치는 괜드라고요!! 저는지금 2400대!!!2500찍고 싶은데 힘드네여 ㅠㅠ

하하하.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
스티밋으로 만나는 것도 만족합니다.

네네 기회 되면 실제로도 만나면 재밌을거 같아요~

엇... 디아3... 열심히했었는데 오랜만에 한번 접속해볼까요..

강령술사 나온김에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만나고 싶으신 사람들에 해당하진 않네요 ㅠㅠ
스타2, 하스스톤, 디아블로3, 오버워치를 못하신다면... 스타1, 워크래프트 시리즈는 하신다는 말씀이시군요? :)

제가 글을 헷갈리게 쓴거 같아서 수정했습니다 ㅎㅎㅎ;;;; 옵치 하자는 분이 제일 많아서 옵치는 못한다고 따로 이야기를 했어요

저는 이미 블리자드의 노예라서 ㅋㅋ

잘 알지 잘 알고 말고

시공의 폭풍 좋아요!

음?? 시공의 폭풍은 이벤트 할 때 했...

아하! 워니프레임 번창하시길 :D

파 워 번 창 글을 곧 올리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흐흐 ㅋ 전 1, 3번에 해당합니다!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1번 웹툰을 연재한적은 없지만 외주작업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고 3번은 스타2..정말 주변에서 아무도 안함에도 외로히 즐겼었지요 ㅋ

어윤수 어쩔...

콩라인에 이은 어라인...

베틀 테그 알려주세요

잘못적어 수정했습니다 ㅋㅋ도노반#3714 ㅋ 허나..요즘엔 영 뜸했습니다 ㅋㅋㅋ
혹시 콘솔은 안즐기시나요?

안녕하세요야돈아빠입니다. 자주놀러오겠습니다.

나이스샷! 이라고 외쳐드려야 할 느낌의 프로필 사진이군요~ 자주 오시는건 너무 환영합니다

워크래프트1부터 전 이미 블빠였습니다ㅋㅋㅋ

캬~ 저는 스1이 시작인 평범한 82년생 ㅎㅎ

제가 바로 블빠입니다 ㅎㅎ 근데 저는 하스 디아는 히다가 접고 옵치 위주로 해요 ㅎㅎ

아무래도 대세 게임이죠

4일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그림쟁이 1인입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

우왕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디아1부터 했었지요. 디아2는 아샤1 지존 아마와 슴딘이였고, 디아3도 악사로 지존을 가던 중 해킹을 당했습니다...이후론 충격에 안하게 되더라구요. ^^ 기획사 대표님이셨군요. 선물옵션 관련 웹툰을 도전해볼까요. ㅎㅎ

네네 이런 이야기 좋습니다 선물옵션!! 그래도 한 한달은 혼자 해보고 이후로는 콜라보?도 해볼까 하거든요

요즘은 폰스스톤만 가끔하고 디아3는 강령술사 나오면 한번 다시 해보고싶네요ㅋㅋ스타2도 자유의날개 시절에는 이대이 팀전 마스터까지는 했었는데 그 뒤로는 거의 안하네요ㅎㅎ

사실 그게 그거라 금방 적응 되실걸요? 문제는 남은 사람들은 정말 너무 잘해서 진입장벽이...

블빠...디아블로3같이하다 남편과결혼하긴했는데
ㅋㅋ 그림그리는건좋아합니닷ㅇㅅㅇ (어떻게든 엮어볼려고 애써봅니다)ㅋㅋ

저도 디아블로3 열심히 했는데 ㅜㅜ 어떻게든 엮이는거 좋죠 감사합니다

블빠 1인추가요!!와우도 포함되나요~?ㅋㅋㅋ

와우...는 안합니다 와우... 록타르...

힘과..명예를위해....허허허허

교류하고 싶은 분중 제가 낄자리는 없지만 그래도 팬입니다^^

팬이시면 0번 이죠 항상 잘해드립니다

웹툰은 아니지만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저는 오버워치 위주로 하는데 아쉽네요 ㅠ

아무래도 총 게임은 다른 게임하고 즐기는 영역이 다른거 같아요 그래도 1번에 좀 해당아닌가요? ㅎㅎ

1번이라고 우겨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같은 캐릭터 여러번 그리는걸 못 하겠어서요 ㅠㅜ

ㅋㅋㅋ 언제 모여서 라면이나 드시죠

인터넷 1기 웹툰은 무조건 잘되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