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기둥광고 설치 (6건) 완료 했습니다. (데이터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자꾸 일이 커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지하1층에 1개만 시범적으로 해보려고 했었음.

-> 지상1층 주 입,출구에 괜찮은 자리가 나서 2개 추가해서 총 3개됨
-> 15명의 지원자께서 20개가 넘는 시안을 제출함. 3개만 고르는것이 불가능. 그래서 6개 하기로함. (여기까지는 설치 완료)
-> 그래도 지원수에 비해 너무 적은것 같아서 오늘 4개 추가함. (총 10개됨)
-> 대책없음. 유지비용 뒷감당 무엇?


선정기준은 댓글과 보팅을 많이 받으신 시안 4건과. 제가 봤을때 직관적으로 글씨가 크고 뚜렷하게 보이는 2건을 선정하여 총 6건을 선정하였습니다. 이 6건은 보팅 받는 스달로 계속 유지되도록 노력을 해볼꺼구요.

설치하고 나서 지나고 보니 , 그래도 지원된 시안 수에 비해 너무 선정수가 적은것 같아서 단기간 이라도 걸어볼려고 금일 4건을 추가했습니다. 다음주정도에 추가로 걸리겠네요. (충동적으로 진행한거라 이솔님께 바코드 요청을 못했습니다.)

보내주신분들중 어떤분은
" 시간이 없어서 무료이미지에 후딱만들어 봤어요. 다음에는 더 잘할수 있어요" 이런분도 계시고
" 열일을 제쳐두고 제 모든것을 바쳤습니다" 이런분도 계신데 ,
제가 그런걸 잘 판단할수 있는 사람이 못된단 말이죠.....
그래서 최대한 댓글과 보팅수로 판단했고 거기에 제 취향몇개를 추가하였습니다.

관련 15분께는 이미 풀보팅 해드렸고, 추가로 10스달을 송부할 예정입니다. 저도 최대한 한다고 한거니까 혹시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 너무 서운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저도 이렇게 많이 지원하실지는 몰랐어요.

선정된 시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e_ij4Ud018svc2dbp2fmr122e_mlpn86.gif

지상1층 승강장 입구 대기


f_3j4Ud018svc1svtnyaroxdiu_mlpn86.gif

지상1층 출구 쪽


f_8j4Ud018svc7cwr5c004mpn_mlpn86.gif

지하1층 tv 옆, 짜증나는 김부장이 불이 안들어옴...정말 짜증남.


f_cj4Ud018svc1b62g330ryug8_mlpn86.gif

지하1층-> 지상1층 출구쪽 에스컬레이터


f_hj4Ud018svc1r49l2jwbc24j_mlpn86.gif

지상1층 승강장입구방향.


g_1j4Ud018svcvbp3mrjk127u_mlpn86.gif

지상1층-> 지하1층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유동인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실험적의 의미니까요.
나머지 시안은 설치되면 또 올릴게요.

우리모두 스팀과 스달이 다시 오를수 있도록 희망찬 함성을 한번 외쳐보죠.



3
.
.
.

.
.
.

2

.
.
.

.
.
.

1
.
.
.

.
.
.

사람살려!!!

Sort:  
There are 7 pages
Pages

이거 @ned 에게 알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I think we should let @ned know about this posting.

Hey @ned, These are Korean Underground AD for 'STEEMIT' by @woo7739 and #kr community users. We need your support :D

카카오 단톡방도 만세~!!

You got my support!

woo7739 lucky person who get your support dear...

The support is for Woo's project for steemit which is self funded. That's admirable! :)

oh...ok..dear..

대단하십니다... 스팀잇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네요 ㅎㅎㅎㅎ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post

와 지려부렀소.. 제 포스터만 왜 불이 안들어오냐구욬ㅋㅋ 빨리 불 붙여주세욧!! @홍보해

김부장 때문입니닼ㅋㅋㅋㅋㅋ

아몰랑 보팅이나 받으시죠

굿!!

스팀잇이 점점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님 주그면 앙돼요~~~

good posting
look at my video in south korea
https://steemit.com/life/@pitchoo/8l5wm3cg

눈에 확 들어오네요~^^

하나된 열정으로 화이팅!

멋쟁이! 열정이 부럽습니다.

우와 신기하네요~! 멋지십니다~!!ㅎㅎ

우와! 정말 멋진 프로젝트입니다ㅠㅠ!
리스팀, 리스펙합니다 :)

와 진짜 대단해요! 광고도 예뻐요 ㅎㅎㅎ

와우~~ 이거 오늘 성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봤어요. ㅎㅎㅎ 누가 광고 했나봤는데 ㅎㅎ 개인이 한거였군요 ^^ ㅎㅎ 대단하세요.

우와 ㅎㅎ 멋잇으세요 ㅎㅎ

멋있네요
구경하러 가고 싶네요^^

Wao demasiado interesante el enfoque del proyecto y muy motivador para nuestros proyectos. exitos.

정말 대단하십니다. 광고 구경하러 가보고싶네요 ㅎ
무슨 버스 터미널에 스팀잇 광고만.. ㅋㅋㄱㅋ

크.. 스티밋 부흥증인 우님ㅋㅋ 일 제대로 벌리시는군요! 스팀 가잣

고생많으셨습니다. 안좋은 소리 나올까 우려도 됩니다만 일단 스팀잇이란 이름을 알리는 것 자체가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살려~~ 포스터들 되게 멋지네요 ^^

정말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멋있어요!역시 우님

아 너무 멋져요.....반할 거 같아요!!!! 사람살려!!!!

뒷일은 어찌 될지 알 수 없지만 보기는 좋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네요~~

야.. 야탑인가여?!?!?!?!

야탑이예요~

여..역시!!! 사진보자마자
홈플러쮸 씨지비 스타벅스 다비치안경...이 떠올랐었어여!!
뭔가 자주보는곳같다 싶었어여!!
성남만세!!! 분당만세!!

대단하십니다~~!
스팀잇 성장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됩니다~!!

오~~~~~~~
존~~~~ 경~~~~

머야 쫌 멋있잖아.

멋지십니다!! 한번가서 인증샷을 해야겠군요!!

보고 있으니.. 뿌듯해져요..^^;
이 추운데..고생이 많으셔요 . ㅠㅠ

와우
가능합니다 가능하고 말고요 !
당신의 멋진 아이디어가 이렇게 빛나고 있으니!

진짜 대단하십니다!! 언제 한번 가서 사진이라도 찍어와야겠어요 ㅎㅎ 정말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우님 추진력대박 광고도대박 ㅋ 조만간 어디서나 스팀광고를 보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와 대박!!!! 야탑터미널!!! 집에서 가까운데 이따가 가서 실제로 보고싶네요!!! 와!!!ㅋㅋㅋㅋ

놀러와요 함께 갈까요? ㅋㅋ

강추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스탈 10만원 스팀 10만원이 멀지 않았네요 ^^

으아ㅠ 스팀잇의 실물광고라니!! 이건알려야해!!
리스팀해갑니다! 아울러 고생하신 @woo7739 님께 찬사를ㅠㅠ
스팀잇을 알리기위한 대단한 노력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이군요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와!! 대단합니다.
스팀잇.. 진짜 엄청난 플랫폼입니다 정말!!! 미약하지만 풀보팅 하고갑니다!

와! 멋집니다.
오늘부터 신규가입하는 코리안 유저는 다 우님 덕분? ㅎㅎ

와!! 대단하세요!
크진않지만 저도 소소한 도움드립니다(보팅으로 ^ ^)

이렇게 모두가 스팀잇을 응원해주고 발전하길 기원하니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은 정말 무한함에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제가 도울 수 있는 한 계속 돕고싶어요!

화이팅입니다! +_+

와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미미하지만 풀보팅하고 갈게요!! :D

There are 7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