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내가 올린 포스팅인줄... ㅠㅠ
망했습니다.

어이쿠ㅠㅠ 이런날이 있으면 반대인 날도 오겠죠ㅠㅠ

저도 당했습니다.. 흑흑

대박의 날도 있지 않을까요?
전 나중에 알아서 그냥 손만 빨았음돠.

ㅋㅋㅋㅋ 쌍욕~ 오늘은 당한 사람 참 많을듯 하네요...

천하제일 단타대회라고만 들었는데 ~~ 뭔가 크게 터졌었나보군요 ㅜㅜ

위로드립니다 ㅠ ㅠ

음ㅋㅋ 사전 유출 되는 바람에 빨이 안섰네요 아쉽게도

나만 망한게 아니었다니
캬캬캬

ㅋㅋㅋㅋ 고점에서 샀다가 못나가고 갇혀있습니다 ^^ 우리모두 파이팅 ㅜㅜ

Haha awesome post bro :D

좋은날..ㅠㅠ 오시지 않을까요?

흠 이번엔 빗썸에서 많이들 물리신듯 ㅠㅠ

후... 3일째 아직도 빗썸에서 출금안해주네요.
빼달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모네로랑 이렇게나 패턴이 다를줄이야..
진짜 거지 같네요. 다시 생각하니까 열불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