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clayop 님 대문 그려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유행인것 같애서.

상금은 제껀가요?

그렇다면 빨리 보내주시죠.

요즘 스달이 딸립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ㅋㅋㅋㅋ 현실에서 빵 터졌습니다. 우님 너무 웃겼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한 번에 각인되고 아주 좋은데요????!!!

왠지 1등 하실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경쟁자로써.. ㅋㅋㅋㅋ

대문에서 지고...
태그에서도 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클레이오빠강남스타일 ㅋㅋㅋ

상금을 받지 않을 수 없는 대문입니다.....슈퍼심플리즘..!! 대문계의 무소유를 실천하시는 군요.. 반성합니다.

개그맨의 피가 흐르시는군요. 핰핰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ㅋㅋㅋ

ATS token i.c.o offering free 75 tokens worth 10 $ , here is the link

태그가 ㅎㅎ
#kr-humor

아버님~
아들 작품을.................

여백의 미와 밸런스가 완벽하네요. 전 이작품에 한표

아 대박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근데 손동작이... 읭????? 욕은 아니시졍? T_T

광고 제의 들어오면 저작권은 어느분이 ......하고 있답니다...!!

이건.. 도발이군요-ㅅ- 역쉬 담력크셔

여기는 막지않으셨네 ^^

사람의 특성을 정확하게 표현하셨네요.
갯수만 쪼오금 모자랄 뿐이지 ㅋㅋ

센스 넘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저는 왜 보팅을 하게 되는 거죠?

안녕하세요 woo7739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I really like your post, my post is very useful for me and I will wait for post. Hopefully your next day please friend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째 이런일이....
작품 잘보고 갑니다...^_________^

여러번 보았지만...아무래도 이길수가 없다..~

저도 또 한번 보러왔는데 역시나 이게 대박입니다.

아~ 역시 예술가끼리는 통하는군요..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냥 지나칠수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레이옵빠캉남스타일^^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엄청난데요.
이건 이길수가없네요.
얼굴 묘사가 섬세합니다.ㅋㅋㅋㅋ

강남스타일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우님께 한표~:)

ㅎㅎㅎ simple is strong. 임팩트가 최고 강합니다~^^
저도 한표 던집니다~^^

뭐에 홀린건가...
본 것중에 제일 좋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clayop님은 이걸 걸어야할듯 합니다 ㅋㅋㅋㅋ 다시봐도 다시봐도 재밌습니다. 핰핰핰핰

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

압도적입니다...................bb 태그도 센스 장난 아니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전 어느 동굴의 벽화에 그려져 있을 법한.. 혹은 어느 유치원 벽에 그려져 있을 법한... ㅎㅎㅎ 즐겁게 잘 보고 갑니다. ^^

테그보고 쇼크먹었습니다.ㅋ

ㅋㅋㅋㅋㅋ 이렇게 위트가 넘치시는 분이라니~ ㅎㅎㅎㅎ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부터 우화백

클레이옵님은 강남 스타일이셨군요!!!

귀티가 좔좔 흐르는 이런 대문이라니!!!

대문도 시가 될수 있다니...

어서 와서
같이 놀자
양팔 벌려
환영하니
지존이 따로없다.

오늘 우님 덕분에 두번 빵 터지네요!! ㅋㅋㅋㅋㅋ
2017-08-22 11;14;11_0.png

맨 마지막 문장을 오늘 보게됐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님의 작품을 쓱~~~

미니멀리즘이 철학과 예술계를 넘어 일반 대중에게도 인정 받았듯이 우님의 작품도 언젠가 재평가... 가 아니라 이미 상당한 지지를 받고 있네요. 저 역시 한 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1등 유력...

선정기준이 @clayop 마음대로 겠지만~ ^^; 댓글 공감수로 하면~~ 우님이 앞도적일 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만에 빵 터졌습니다. (톡방링크보고 눌렀다가, 모니터에 물 뿜었네요..ㅠㅠ)

뉴욕 화방에서 취급할만한 엄청난 아트네요.
키스 해링이 떠오릅니다.

이거 대체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운 여름 시원하게^ ㅋㅋ
비탈릭 합성이후 2번째 히트상품 ㅎ

대박작품이네요 ㅋㅋ 당선까지 기대해봅니다

심플의 정석으로 책 한권 내시는게ㅋㅋㅋ

내가 젤 심플할줄 알았는데....ㅠㅠ 그린쥬스님꺼 보고 충격먹고 있다가...우님꺼 보고 완전 해탈분위기네요.^^

축하드립니다..^^

1등....

축하합니다 !!! ㅋㅋ 우님의 센스 배우러 들렸어요ㅋㅋ 대문 짱 이예요! ㅎㅎ

수상 축하드립니다.
수상작 사이에서도 존재감은 발군이네요.

공모전 당선을 축하 드립니다.
이불을 보내 셨더군요.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