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layer21 님의 사과즙1박스 나눔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고맙게도 마이플레이어21님께서 사과즙박스 나눔이벤트를 하셧고 제가 당첨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myplayer21

1.jpg

제가 다른분께 드려도 되겠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그러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포스팅합니다.

자격조건 : 없습니다. 제일 먼저 댓글로 신청하시는 분이 1순위 입니다.

똥싸고 옵니다. 뒷처리가 마르기 전에 빠른 댓글 기대합니다.

Sort:  

이것 참 우연히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사과입니다..

신청하시는건가요???

넵 ㅎㅎㅎ

이다님의 당첨을 축하하느라 저의 쾌변도 도움을 주는군요.
마이플레이어님께 댓글 달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7739/4ryuqj#@woo7739/re-myplayer21-re-woo7739-re-myplayer21-re-woo7739-4ryuqj-20180106t072251287z

마이플레이님과 댓글및 본문 메일주소로 소통하시어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락 드렸습니다 :)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1일 1사과즙으로 저도 쾌변 실천하겠습니다!

알흠다운 @woo7739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쏘쿨한 @asbe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요염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i @woo7739!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9 SBD @tipU from @chocolate1s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행복한 나눔은 언제나! 추천입니다. :) tip!

부럽습니다 간발의 차..

우님과 마이플레이어21님의 선행을 @칭찬해

스티밋 이곳은 참 정이 넘치는 곳이로군요!! :)

역시 우님..! ㅎㅎ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ㅅ^

우와~ 부럽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선착순 ㅎㅎㅎㅎ 정말 아름답고 재밌네요 ㅎㅎ

우님은 정말 한번 뵙고싶습니다. 소철님과같이 어깨에 날개있으십니꽈? 밋업 가능하실까요?(^_^)

정말 빠르게 가져가셨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