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의 킬러앱 CryptoKitties 란 01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예전에 이더 천원일때 지갑에 남아있는 짜투리 이더가 몇개 있어서 크립토 키티 이것저것 해보고 있긴 한데요.
당장은 이거 너무 페일이 심해서....
첨하는 누구에게 권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교배 올릴때도 페일 , 취소할때도 페일, 살때도 페일 팔때도 페일

이더교 분들이야 환영하면서 이것저것 해보겠지요,
또 이걸 계기로 더 나은 무언가가 나오리라 기대할겁니다. 다만 동시에 댑이 나오면 나올수록 개스 문제도 분명히 있으니.. 시간이 지나면 좋은방향으로 어떻게든 해결이 되기를 기대해야 겠습니다.

그런면에서 스팀이 과부하를 대비해 내실다지기 먼저
묵묵히 해왔던 개발 방향은
역시 옳았다고 생각되네요.

공감합니다. 더불어 모나코인 오르나요.

제목 없음.jpg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채팅방 이름

모나코가 아니라 모나코인입니다-ㅅ-;
엄청나게 올랐죠.. 12000원 돌파했습니다.
일주일전만해도 4천대였죠. 오늘하루만 25% 상승입니다 ㅋ

앗. 드립에 눈이 멀어 엄한걸 가져왔군요. ㅠㅠ

ㅎㅎ 모나코랑 모나코인 헷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