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마가 섬그늘에 굴따러 가면 아이가 혼자남아 할수있는 요리

in #kr6 years ago

달달망고님은 어렸을때 저렇게 해드셨군요 ㅎㅎ 전 집에서 맨밥에 물말아먹었던 기억과 아니면 콘푸러스트 그것도 아니면 라면 끓여먹었던 기억만 있네요 ㅎㅎ
가끔 그래서 어머니가 어렸을때 밥도 못챙겨주고 콘푸러스트만 사놓아서 미안하다고 그래서 지금도 콘푸러스트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ㅎ

Sort:  

저도 밥 말아서 장땡이? 뭐 그런거랑 자주 먹었어요 ㅋㅋ 역시 시리얼은 콘푸로스트죠! 콘프레이크는 안달아서 싫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