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산 돈까스 산채집 ( 남산 맛집 / 남산 돈까스 / 남산 왕돈까스 / 남산 비빔밥 / 남산 막걸리 / 남산 산채비빔밥 / 남산 산채집 )

in #kr6 years ago

저도 부추전에 밀가루가 적은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희재님 돈까스도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남산안가지 3년은 ㅜㅜ
데이트할때 한번가보고 안가보았는데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Sort:  

남산은 몇번 가봤는데 돈까스는 처음먹었어요...히힣
맛있더라구요 유명한 이유를 알았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