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차 배터리 문제의 대안? 이동하면서 충전할 수 있는 도로

in #kr6 years ago (edited)

테슬라가 집 지붕을통해 태양광충전하는거 발표한걸보고 아 저거 차에적용되겠구나 했었는데. 이렇게바닥에서 하는방식도 가능하겠네요 ㅋㅋ 태양광충전으로 백퍼센트 충족이된다면 정말 친황경일텐데요 ㅠㅠ

Sort:  

차에 태양광은 미처 생각지도 못했네요 ㅋㅋ
여튼 어떤 방식으로든지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려고 난리일겁니다..ㅎㅎ
.
.

우리나라는 아파트가 대부분이라 지붕 충전이 힘들겠죠...ㅜㅠ